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이 서비스 7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를 전개한다.
먼저 서비스 7주년 당일인 2월 28일에는 오후 6시부터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특별 생방송 ‘7주년 LIVE 플레이존’을 진행한다.
이어 내달 18일 09시까지 7주년 기념 특별 아이템으로 ‘나크의 축복이 깃든 주문서(3일)’를 지급한다. 해당 아이템은 인게임 배너를 통해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사용 시 모든 지역에서 아이템 획득 확률이 10% 증가한다.
7주년 기념 4종 ‘도감‘도 추가했다. 도감은 모험에 도움이 되는 추가 보상과 효과를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로, 7주년 도감을 완성 시 증표가 발급되며, 4종을 모두 모으면 ‘영롱한 혼돈 미확인 문양 각인서’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식 포럼을 통해 주요 업데이트 및 데이터를 함께 볼 수 있는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인포그래픽을 확인 후 관련 댓글을 3월 11일 09시까지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더불어 모든 참여자에게는 쾌속 성장 상자를 지급한다.
한편 '나이트메어 : 비취별빛 숲'에 신규 난이도가 추가됐다. 해당 난이도에서는 길드원 표식이 표시되지 않으며, 오직 홀로 전투를 진행해야 한다. 또 전투력 상한선을 설정해 초심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설계, 현대적인 모습으로 디자인한 신규 의상 ‘BD9 N’도 업데이트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