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세븐일레븐·아성다이소·쿠팡 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오늘의 장바구니] 세븐일레븐·아성다이소·쿠팡 외

프라임경제 2025-02-25 11:24:22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세븐일레븐이 봄 맞이의 시작을 알렸다. 세븐일레븐은 봄 시즌을 겨냥한 파우치음료 2종을 선보이고 성수기 준비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파우치 음료는 봄, 여름철 편의점 베스트셀러 상품 중 하나로 기온이 오름과 동시에 매출이 상승하는 대표적인 상품이다. 실제로 세븐일레븐의 지난해 3월 파우치음료 매출은 전월 동기대비 1.5배 , 4월은 2배가량 가파르게 증가했으며, 얼음컵 매출 또한 각각 40%, 90%로 동반 상승했다.

세븐일레븐은 다음주부터 따뜻한 날씨가 예상됨에 따라 해당 카테고리 매출이 상승할 것으로 내다보고 신상품을 출시하며 해당 수요를 적극 공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이 봄 시즌을 겨냥한 파우치음료 2종을 선보인다. © 세븐일레븐

먼저 세븐일레븐이 새롭게 선보이는 상품은 농촌진흥청에서 개발한 국내 품종인 고당도 '추황배'를 활용해 배 특유의 달콤한 맛을 강조한 '세븐셀렉트 추황배에이드'다. 세븐셀렉트 추황배에이드는 지난 2021년 농촌진흥청과 맺은 '우리 농산물 유통 활성화 프로젝트'에 기반한 지역 상생 상품이다.

추황배는 '배의 고장' 전라남도 나주를 대표하는 품종중 하나로 일반적인 배(10~12bix)보다 평균 당도가 높은 13~14 brix로 꿀배라고도 불리며 달콤하면서도 새콤한 맛이 특징이다. 세븐셀렉트 추황배에이드는 과즙 함량이 10% 미만인 혼합 음료와는 달리 배과즙 함량이 12%인 과채 음료로 풍부한 배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샤인머스캣 요거트에이드도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제는 국민 과일의 반열에 오른 샤인머스캣과 새콤한 요거트가 만나 건강이나 미용에 관심이 많은 2023 MZ 세대를 겨냥한 파우치 음료도 출시한다. 장 건강에 좋은 유산균이 첨가되었으며 콜라겐도 들어가 있어 피부 미용, 뼈와 관절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CU가 백종원 요리 연구가와의 동행 10주년을 맞아 그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았던 백종원 간편식을 리뉴얼 하고 신규 라인업을 선보인다.

CU는 2015년 12월 백종원 한판 도시락, 매콤불고기 도시락을 시작으로 이후 간편식을 중심으로 맥주, 막걸리, 안주류, HMR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백종원 요리연구가의 특제 레시피가 담긴 수많은 차별화 상품들을 선보여 왔다.

CU에서 지금까지 출시한 백종원 제품은 약 550여종에 달하며, 그 중 백종원 간편식 시리즈 판매량은 무려 4.6억 개에 달한다.

특히, 백종원 도시락은 '편도족(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도시락을 즐겨 먹는 사람)'이라는 신조어까지 탄생시키며 편의점 도시락의 전성기를 이끌었다. CU가 시즌별로 선보이고 있는 백종원 간편식 시리즈는 맛과 가성비를 앞세워 출시할 때마다 해당 카테고리 판매 1위를 꿰찰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CU는 올해 '백종원 10주년 동행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메뉴의 간편식 10종을 이달 25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지난 10년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메뉴들로 △스페셜 한판, 매콤불고기 도시락 △스페셜 우삼겹, 대파제육 삼각김밥 △스페셜 한줄 김밥 △스페셜 매콤불고기 김밥 △더블 사라다 샌드 △치킨 불고기 버거 △미트볼 파스타 등이다.

스페셜 한판, 매콤불고기 도시락은 10년 전 백종원 간편식의 첫 출시 상품이었던 한판 도시락과 매콤불고기 도시락의 리뉴얼 버전으로 각각 11가지 반찬의 다채로운 구성과 푸짐한 매콤불고기를 듬뿍 담은 가성비 도시락이다.

스페셜 우삼겹, 대파제육 삼각김밥은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이 계속해서 이어져 온 제품이며 스페셜 한줄, 매콤불고기 김밥 역시 가성비 제품으로 맛과 품질 면에서 호평을 받아와 이번 10주년 상품으로 재차 선보이게 됐다.

더블 사라다 샌드는 백종원 요리연구가의 시그니처 메뉴로 꼽히는 사라다 샌드위치를 재현한 것으로 햄감자와 콘마요 사라다 두 가지 맛으로 출시한다. 라구 치즈 파스타는 10주년을 맞아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또한, CU는 백종원 10주년 동행 프로젝트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이달 26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백종원 10주년 간편식 10종을 포켓CU 앱 이벤트 페이지의 할인 QR 스캔 후, 하나카드, 네이버페이 머니 또는 포인트로 결제하면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는 무려 10년 전보다도 더 저렴한 가격이다.

타임 세일도 3월 한달 간 진행한다. 농협카드, 롯데카드, 네이버페이 머니 또는 포인트 결제 시 아침(7시~9시)에는 샌드위치, 점심(11시~13시)에는 도시락, 저녁(18시~20시)에는 햄버거 전 상품에 대해 20% 할인이 적용된다.

추가로, 3월 한달 동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백종원 10주년 간편식 중 도시락을 구매하면 컵라면 소컵(맵탱 3종)을, 햄버거를 구매하면 나랑드사이다를 증정한다. 또한 포켓CU에서는 백종원 10주년 간편식 교환권과 30% 할인 쿠폰을 매일 11시와 17시에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CU는 백종원의 우동·덮밥 전문점 '역전우동0410'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역전우동 옛날우동, 김치우동을 이달 19일 출시했으며 다음달 18일까지 2+1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마트24가 문체부와 함께 하는 '로컬100' 프로젝트의 첫번째 상품으로 창원특례시(이하 창원시) 진해군항제와 콜라보해 봄을 주제로 한 상품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로컬100'이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역문화의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명소, 지역축제, 명인 등 100선을 선정하고 지원하는 사업으로 2023년부터 시행 중이다. 이마트24는 '로컬100' 프로젝트의 첫번째 상품으로 벚꽃축제로 유명한 창원시의 진해군항제와 콜라보해 '핑크닉도시락'과 '핑크닉김밥' 2종을 25일 출시한다.

먼저 '핑크닉도시락'은 봄맞이 피크닉을 콘셉트로 한 도시락으로, 떡갈비, 치킨, 소시지야채볶음 등 다양한 메뉴가 구성됐다. 분홍색 발효 홍국쌀과 꽃모양 떡갈비를 통해 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 있으며, 하트모양의 용기는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벚꽃축제 속에서 피크닉을 연상시킬 수 있도록 연출했다. '핑크닉김밥' 역시 분홍색 발효 홍국쌀로 만들어졌으며, 명란마요소스를 섞은 맛살샐러드와 야채 등으로 구성됐다. 두 상품 모두 색소 없이 벚꽃색을 재현한 게 특징이다.

이마트24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7일까지 해당 상품 2종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등에게는 크루즈 숙박권과 요트 승선권 등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고객은 상품 구매 후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 스캔 시 진해군항제 축제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경품행사에 응모할 수 있으며, 총 201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또한, 다음달 말까지 삼성카드와 BC카드로 결제 시 핑크닉 2종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가 신한 SOL페이와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각각 마이신한포인트와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적립해주는 '2025년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다이소몰에서 2월24일부터 3월23일까지 신한 SOL페이로 3만 원 이상 결제 시 마이신한포인트 1500P를 적립해 준다. 적립은 4월10일 예정으로, 이번 이벤트는 1일 1회로 기간 내 2회 혜택을 제공한다.

아성다이소가 신한 SOL페이와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각각 마이신한포인트와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적립해주는 '2025년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 아성다이소

또한, 다이소 매장에서는 2월21일부터 3월20일까지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최대 2000P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소 매장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처음 결제하는 경우 1만원 이상 결제하면 카카오페이포인트 1000P를 즉시 적립해 준다. 첫 결제가 아닌 경우에는 카카오페이머니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카카오페이포인트 500P를 즉시 적립받을 수 있으며, 기간 내 2회(1일 1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한편, 다이소 매장에서는 '다이소 기프트카드'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결제 방법을 통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고객 편의를 고려해 앞으로도 결제 플랫폼과 협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신세계면세점이 프랑스 최고의 위스키 브랜드 '미쉘 쿠브어(Michel Couvreur)'의 단독 한정판 위스키를 선보인다. 신세계면세점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몰트 위스키로, 전 세계 단 850병만이 한정 생산됐다.
 
이번 제품은 페드로 히메네스(Pedro Ximenez)와 피노 셰리(Fino Sherry) 오크통에서 숙성했다. 두 배럴 모두 오랜 기간 와인을 숙성한 프리미엄 오크통에서 12년, 15년 이상 숙성해 위스키의 깊이감과 완성도를 높였다.
 
도수 53%의 고도수 위스키로, 필터링을 거치지 않아 원액의 풍부한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아냈다. 가죽, 감초, 캐러멜과 같은 겨울의 따뜻함을 연상시키는 페드로 히메네스의 달콤한 풍미와 함께, 피노 셰리의 밝은 시트러스 향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미쉘 쿠브어'는 프랑스 부르고뉴 지역에서 탄생한 위스키 브랜드이자 창립자의 이름이다. 미쉘 쿠브어는 오크통에서의 숙성이 위스키 품질을 좌우하는 핵심이라고 여기며 위스키 숙성과 블렌딩 연구에 헌신했다.
 
선별된 위스키의 원액을 부르고뉴로 가져와 직접 숙성하고 블렌딩하는 독특한 과정을 고수했다. 주로 50년에서 100년간 숙성된 셰리 와인을 보관했던 대형 오크통을 사용해 감초, 커피와 흙 내음과 같은 복합적인 풍미를 만들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미쉘 쿠브어 한정판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과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모두 만날 수 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이 K-스트리트 패션의 새로운 성지로 거듭난다.

쇼핑·관광·문화·예술·비즈니스를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허브로 자리매김해 온 스타필드 코엑스몰이 봄을 맞아 글로벌과 K-패션을 아우르는 감각적인 브랜드들을 엄선해 선보인다.

외국인 관광객들이 필수로 방문하는 강남 랜드마크인 만큼 외국인 방문객들에게는 K-패션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는 동시에 인근 오피스의 MZ세대 직장인들에게는 트렌디한 출근룩과 캐주얼 무드의 데일리룩까지 제안할 예정이다.

먼저, 글로벌 스트리트 브랜드 '칼하트윕(Carhartt WIP)'이 28일 60평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한다.

'칼하트윕'은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시작해 100년 이상의 전통을 지닌 워크웨어 대명사 '칼하트'의 스트리트 패션 라인으로, 언더그라운드 뮤직과 스케이팅, 그래피티 등 서브 컬처를 지원하며 다양한 문화를 대변하는 글로벌 스트리트 브랜드다.

워크웨어 특유의 묵직하고 남성적인 이미지에 자유분방한 스트리트 감성을 더해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일상에서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데일리 캐주얼룩으로 국내에서도 MZ세대 사이 두터운 마니아층을 거느리고 있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전 세계 칼하트윕 매장의 설계, 디자인을 담당해 온 건축가 안드레아 카푸토(Andrea Caputo)가 인테리어를 맡았으며, 메탈 소재를 전면 활용해 견고하면서도 현대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독창적인 오브제로 주목받고 있는 최성일 작가와 협업해 칼하트윕 고유의 스트리트 감성을 형상화한 조형물도 눈길을 끈다. 최성일 작가의 창의적인 시각이 어우러진 특별한 오브제가 매장을 장식해 상업 공간과 예술 공간의 경계가 허물어진 미적 경험을 선사한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코엑스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컬렉션도 출시한다. 최성일 작가가 디자인한 로고 조형물 및 칼하트윕의 로고에서 영감을 받은 캐릭터를 활용한 반팔 티셔츠와 스웨트 후디를 선보인다.

다가오는 3월에는 한국에서 시작해 해외 시장으로 발을 넓히고 있는 K-패션 브랜드와 국내에서 리브랜딩으로 재탄생한 글로벌 데님 브랜드 등 개성 있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들도 잇따라 들어선다.

우선, MZ세대 타깃 패션 플랫폼에서 상위권을 유지하며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한 '노매뉴얼(NOMANUAL)'이 둥지를 틀고 믹스앤매치, 가먼트다잉(옷을 제작한 후 염색하는 방식) 등의 기법으로 정제되지 않은 힙한 감성의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90년대 서브 컬처를 기반으로 한 컬렉션으로 인기인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도 문을 열고, 한국을 찾은 외국인들의 패션 안목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디스이즈네버댓'은 독자적인 빈티지 무드를 선보이는 컨템포러리 K-패션 브랜드로, 일본과 유럽 등 해외 진출을 통해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고품질의 글로벌 데님 브랜드 '트루릴리전(TRUE RELIGION)'은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리테일 최초로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최근 스트리트 패션 무드의 MZ세대 브랜드로 리브랜딩해 유니크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데님과 다양한 제품군은 물론, 국내 대표 아트토이 아티스트 쿨레인(COOLRAIN)이 직접 제작한 트루릴리전 상징인 '붓다(BUDDHA)' 조형물도 만나볼 수 있다.

비비드한 색감과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외국인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브레노(FIBRENO)'도 새로 매장을 열고 고객들을 맞이한다. 선명한 원색부터 파스텔 톤까지 피브레노만의 색감을 활용한 홈 오피스 용품, 가방, 여성 의류, 주얼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MCM이 세계적인 아트 토이 브랜드 메디콤 토이(Medicom Toy)와 협업한 한정판 BE@RBRICK(베어브릭)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DC 코믹스의 아이코닉한 캐릭터 조커(Joker)와 할리 퀸(Harley Quinn)을 MCM만의 독창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완성되었다.

MCM이 세계적인 아트 토이 브랜드 메디콤 토이(Medicom Toy)와 협업한 한정판 BE@RBRICK(베어브릭) 컬렉션을 선보인다. © MCM

강렬한 콘셉트와 독창적인 디테일을 담은 두 가지 에디션으로 출시되며, 조커와 할리 퀸의 개성을 MCM의 시그니처 감성과 조화롭게 결합해 높은 소장 가치를 지닌 특별한 아이템으로 탄생했다. 특히, MCM의 시그니처 패턴인 비세토스 모노그램과 브랜드의 독일 헤리티지를 반영한 정교한 디테일이 더해져 기존과 차별화된 아트 컬렉션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MCM은 브랜드 45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베어브릭 협업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디자인을 성공적으로 선보인 바 있으며, 이번 컬렉션에서도 그 차별화된 감각을 이어간다.

이번 MCM X BE@RBRICK 한정판 컬렉션은 2월25일부터 무신사와 MCM HAUS에서 단독 출시되며, MCM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2월26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LF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프리미아타(PREMIATA)'가 25SS 스니커즈 컬렉션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의 주제는 'Prima Linea(선두)'로, 브랜드가 유지해 온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을 기반으로 △지속가능성 △젠더리스 실루엣 △SS소재 △차별화된 착화감 △독특한 디테일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9월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공개돼 업그레이드된 기능성과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았다.

지속가능성은 현대 패션에서 빠질 수 없는 트렌드로, 프리미아타는 차세대 재활용 소재와 초경량 밑창을 사용해 지속가능한 패션에 대한 브랜드의 철학을 담았다. 프리미아타는 장인 정신과 품질, 혁신을 핵심 가치로 삼고, 책임 있는 미래를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또한, 충격 흡수가 뛰어난 혁신적인 '리바운드' 밑창 기술을 적용해 뛰어난 쿠셔닝과 편안함을 제공하며, 안감 없는 캔버스를 사용해 시원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다가오는 봄여름 시즌에도 일상은 물론, 등산, 러닝 등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무리 없이 장시간 착용할 수 있다.

젠더리스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도 돋보인다. 프리미아타 특유의 스포티하면도 시크한 스타일에 베이지, 화이트, 파스텔톤의 노랑/핑크 등 부드러우면서도 SS시즌에 어울리는 색감을 더해 성별에 관계없이 착용할 수 있다.

룩에 구애받지 않는 스타일과 함께 감각적인 디테일도 빠지지 않는다. 25SS 패션위크 런웨이를 장식한 애니멀 프린트부터 청량감을 주는 실버 포인트, 화려한 비즈와 스팽글까지 대담하고 독창적인 요소로 디양한 취향을 만족시킨다.

이번 컬렉션은 LF몰을 비롯한 온라인 채널(무신사, 29CM 등) 및 LF의 슈즈 편집숍 '라움에디션' 등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LF몰에서는 3월3일까지 컬렉션 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MZ 대세 캐릭터 '잔망루피'와 함께 봄 시즌 한정판 '비트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 실내건조 체리블로썸'을 카카오 톡딜에서 선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비트X잔망루피의 첫 콜라보 상품 호응에 힘입어 출시하는 두 번째 콜라보 에디션이다. 비트캡슐에 처음 선보이는 체리블로썸 향은 화사하게 만개한 벚꽃을 연상시키며, 세탁 후 향긋한 향이 14일 동안 지속된다.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40개입의 넉넉한 용량으로 구성했다.

특히 패키지부터 내용물까지 설레는 봄의 감성을 채워 한정판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흩날리는 벚꽃잎과 봄을 만끽하는 잔망루피 일러스트 디자인에 캡슐세제 컬러는 화사한 체리블로썸 향을 연상케 조색했다. 비트는 봄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 톡딜에서 2월 25일 17시부터 28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잔망루피 캐릭터를 활용한 보냉백 굿즈를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비트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 실내건조는 빨래량이 적은 1인 가구와 소재별 분리 세탁, 잦은 세탁 등 현대인들의 다양한 세탁 고민을 캡슐 1개로 해결해주며 '간편한 빨래 습관'을 제시하고 있다. 7중 파워효소가 함유돼 찌든 때와 얼룩까지 깨끗하게 지워내며, 실내건조에도 꿉꿉한 냄새를 99% 제거하고 상쾌함을 제공하는 고기능성 제품이다. 

ABC마트의 레이디스 슈즈 브랜드 누오보(NUOVO)가 봄 시즌을 맞아 스포티 스타일의 '메리제인 슈즈 컬렉션'을 출시했다.

최근 애슬레저 열풍이 다시금 불면서 ABC마트의 자체 브랜드(PB) 누오보는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한 메리제인 슈즈 신상품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각자의 '추구미(개인별 추구하는 이미지)'가 있는 MZ세대를 겨냥해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스포티룩부터 애슬레저룩, 발레코어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성해 준다.

ABC마트의 레이디스 슈즈 브랜드 누오보(NUOVO)가 봄 시즌을 맞아 스포티 스타일의 '메리제인 슈즈 컬렉션'을 출시했다. © ABC마트

'시아 웨빙 벨크로 메리제인'은 얇은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준 스포티 메리제인 슈즈다. 슬림한 실루엣으로 세련되면서도 가벼운 느낌을 주어 봄 스타일링에 제격이다. 활용도 높은 블랙 컬러와 트렌디한 실버, 핑크가 섞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새로운 발레코어룩도 연출할 수 있다.

볼드한 실루엣의 '시아 청키 메리제인'은 청키한 아웃솔이 포인트다. 은은한 광택의 가죽과 네오프랜을 조합해 스포티한 무드에 세련된 감성을 더했다. 특히 벨크로에 비즈 장식을 사용하면서 빈티지함을 강조했을 뿐만 아니라 사이즈 조절 기능으로 실용성까지 동시에 잡았다.

'시아 리본 메리제인'은 리본 디테일과 얇은 벨크로 스트랩이 특징이다. 클래식하면서도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부드러운 가죽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착화감을 자랑한다.

이번 신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빛'을 테마로 다양한 추구미를 보여줄 수 있는 빈티지 무드의 화보도 공개했다. 오는 3월에는 누구나 원하는 느낌으로 화보 촬영이 가능한 AR 필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3일까지 전국 백화점에서 '키즈 신학기 백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MLB키즈, 내셔널지오그래픽키즈, 캉골키즈 등 총 14개의 아동 브랜드가 참여하며, 올해 봄·여름(SS) 시즌 신학기 백팩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구매 고객은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 적립과 사은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10만원 이상 고객은 5,000포인트,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1만포인트가 제공되며, 일부 브랜드에서 에코백, 스트링백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기능성을 더욱 강화한 '윈드브레이커'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스파오만의 기술력을 담아낸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바람과 가벼운 물방울을 막아주는 '후드 야상 재킷', 생활방수 · 투습 ·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3-LAYER 테크니컬 윈드브레이커', 방수 기능이 강화된 '워터 프로텍션 재킷', 자외선 차단에 특화된 '라이트 윈드브레이커'를 선보인다.

특히 주력 제품인 '3-LAYER 테크니컬 윈드브레이커'는 3중 구조 원단으로 제작됐다. 겉면은 캐주얼한 코튼 소재를, 안쪽면은 투습 발수 기능을 적용해 땀이 외부로 빠르게 배출되는 것이 특징이다. 스파오의 기능성 원단 개발 기술을 집약한 이 제품은 6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후드와 스토퍼 디테일로 실용성과 스타일링의 다양성을 더했다.

함께 선보이는 '후드 야상 재킷'은 가벼운 소재와 구김이 적은 원단을 사용해 스타일링이 용이하며, 일상 활동은 물론 가벼운 야외 활동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LF가 수입·판매하는 영국 신발 브랜드 '핏플랍(FITFLOP)'이 봄을 맞이해 아시아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송혜교와 함께한 'FITFLOP X SHK' 25SS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핏플랍은 겨울 끝자락에서 방한용 신발을 벗고 싶은 이들의 마음을 담아 스니커즈, 로퍼, 샌들 등 한층 가벼워진 제품들을 선보였다. 핏플랍만의 기능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갖추되, 어떤 룩에나 잘 어울리는 드뮤어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먼저, 핏플랍 대표 제품인 '에프모드(F-모드) 스니커즈'가 다양한 소재와 형태로 출시됐다. '플랫폼 스니커즈'는 기존 모델보다 한 층 더 날렵하며, 고무 밑창이 뒤꿈치까지 감싸 높은 안정감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레더-스웨이드', 실용적이고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 두 가지 소재로 출시된다. 또한, 니트 소재가 포함돼 신축성이 좋고, 빈티지한 컬러와 스웨이드 소재가 어우러진 제품도 선보였다.

올해, 여름이 길다는 예보가 쏟아지는 가운데, SS시즌 필수템으로 자리잡은 '젠-FF 피셔맨 샌들'도 발빠르게 선보였다. 베이지, 블랙과 같은 기본 컬러로 출시돼 개성 있는 디자인의 양말과 매치하는 등 봄부터 여름까지 오랫동안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핏플랍 스니커즈와 피셔맨 샌들에는 3중 밀도의 아웃솔로 발의 압력을 분산시켜 피로감을 완화시켜주는 핏플랍의 '마이크로워블보드(Microwobbleboard™)' 기술을 적용했다. 지면을 밀어내는 탄성이 우수하며, 발바닥 아치 구조를 안정적으로 지지하도록 '아치 서포트'를 장착해 오랜 시간 무리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봄 패션의 공식과도 같은 로퍼도 준비했다. '델리카토(Delicato) 로퍼'는 천연가죽 소재를 적용해 스니커즈처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스퀘어토 디자인으로 세련됨을 더했다. 여기에 금색 장식으로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더한 제품도 선보여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핏플랍은 지난 8월 송혜교를 브랜드의 최초 아시아 앰버서더로 발탁해 24FW 캠페인부터 함께해 왔다. 아시아 각국의 핏플랍 SNS 등을 통해 캠페인이 공개된 이후 송혜교의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이미지와 핏플랍이 잘 어우러진다는 팬들의 반응이 잇따랐다.

쿠첸이 새 학기를 맞아 내달 2일까지 자사 공식 쇼핑몰 '쿠첸몰'에서 밥솥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은 '신학기 맞이 브레인 밥솥 대축제', '금주의 밥솥'으로 마련됐다. 쿠첸은 자취를 시작하는 학생을 비롯해 봄철 이사, 혼수로 밥솥을 장만하는 신혼부부 등이 사용하기 좋은 '브레인' 밥솥과 '121 플러스' 밥솥을 풍성한 사은품과 함께 특가로 선보인다.

쿠첸이 새 학기를 맞아 내달 2일까지 자사 공식 쇼핑몰 '쿠첸몰'에서 밥솥 기획전을 진행한다. © 쿠첸

먼저 '신학기 맞이 브레인 밥솥 대축제'를 통해 쿠첸 스테디셀러인 브레인 밥솥 라인업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브레인' 밥솥은 개인 취향에 따라 원하는 밥을 취사할 수 있는 똑똑한 제품이다. 국내 대표 10여 개 쌀 품종과 기능성 잡곡 5종의 맛과 식감을 끌어올리는 전용 알고리즘을 탑재해 모든 곡물에 대해 최상의 밥맛을 구현한다. 쾌속 메뉴와 냉동보관밥(백미‧잡곡) 기능 등 총 12개의 기본 메뉴와 절전 모드, 자동 세척, 잔여시간 표시 알림 등이 적용돼 사용 편의성도 높다. 밥솥은 조약돌을 모티브로 디자인돼 어떤 공간에 배치해도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금주의 밥솥' 기획전에선 '121 플러스' 밥솥 라인업을 최대 38%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121 플러스' 밥솥은 2.1초고압으로 취사 온도를 121℃까지 끌어올려 잡곡밥은 더 완벽하게, 백미밥은 더 빠르게 취사한다. 내솥은 의료용으로도 활용되는 최고급 스테인리스 소재(STS316Ti)로 제작됐다. 쿠첸만의 '논스틱 기술'로 음식물 눌어붙음 현상을 최소화해 위생성은 높이고 세척 및 관리의 번거로움은 줄였다. 밥솥 색상은 아이보리 등 봄기운을 담은 화사한 색상으로 구성됐다.

쿠첸은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신학기 맞이 브레인 밥솥 대축제'에서 브레인 밥솥을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121 건강잡곡' 3종(찰흑미, 서리태, 찹쌀) 세트를 증정한다. '금주의 밥솥' 기획전을 통해 '121 플러스 밥솥' 라인업을 구매한 경우 쿠첸X실리팟 미토피아 냉동밥 보관 용기 4종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121 플러스' 밥솥 구매자 대상으로 포토리뷰 이벤트도 진행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스테인리스 내솥을 전달할 예정이다.

쿠팡이 개강 시즌을 맞아 자취생들을 위해 최대 42% 할인 혜택을 담은 '개강기념 자취식품' 기획전을 내달 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서 즉석밥, 즉석국/찌개, 라면, 파스타, 건강식품 등 다양한 자취 식품을 고객들이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자취 식품 SALE'과 '한번에 챙기는 자취 푸드' 두 가지 테마관 형태로 선보인다.

'자취 식품 SALE'에서는 즉석밥, 시리얼, 라면, 간편국, 생수, 음료, 식사대용 간식, 건강식품 등 자취 생활에 꼭 필요한 다양한 식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번에 챙기는 자취 푸드'는 1인 가구를 위해 엄선된 인기 자취 식품을 한데 모아 소개한다. 1만원 이하 로켓배송 먹거리를 포함해 통조림, 짜장/카레/떡볶이, 야식/안주, 소용량 간식 등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 대표상품으로 △양반 한우사골곰탕(460g, 20개) △양반 현미밥(130g, 24개) △틈새라면 고기짬뽕컵(105g, 16개) △팔도 컵오트밀 치킨스프(33g, 1개) △연세두유 고단백 검은콩&고칼슘 두유(190ml, 24개) 등 다양한 인기 먹거리를 특별 할인가에 준비했다.

레고그룹(LEGO Group)이 '레고 아트 빈센트 반 고흐 – 해바라기(LEGO Art Vincent van Gogh – Sunflowers, 31215)'를 내달 1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세계 최대의 반 고흐 작품 컬렉션을 보유한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의 '반 고흐 미술관(Van Gogh Museum)'과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19세기를 대표하는 화가 빈센트 반 고흐가 1889년 프랑스 아를에서 그린 명화 '해바라기'를 입체적인 레고 세트로 재현했다.

이번 제품은 원작의 생동감 넘치는 색감과 고흐 특유의 붓놀림을 레고 브릭으로 생생하게 구현했다. 캔버스를 가득 채운 16송이의 해바라기는 세 가지 음영의 노란색이 이루는 조화와 비대칭적이면서도 균형 잡힌 구도를 섬세하게 담아냈다. 꽃잎의 위치와 높낮이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다. 물감을 두껍게 덧칠하는 '임파스토' 기법은 레고 브릭의 입체감을 살려 실감나게 표현했다.

완성한 제품은 함께 제공되는 탈착식 액자에 넣어 전시할 수 있다. 걸이용 부품과 반 고흐의 서명이 새겨진 장식용 타일도 포함됐다. 완성품 크기는 가로 41cm, 세로 5cm, 높이 54cm며, 총 브릭 수는 2615개다.

조립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도 제공한다. 제품에 포함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번 제품의 탄생 과정과 반 고흐와 '해바라기'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팟캐스트를 청취할 수 있다.

'레고 아트 빈센트 반 고흐 – 해바라기'는 내달 1일 전국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된다.

롯데호텔 제주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제주에서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뷰티풀 모먼트 오브 스프링(Beautiful Moment of Spr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샤롯데 더블 오션 부터), 조식 2인 박당,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톰(THOME)' 프리미엄 세트와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사진관 기념사진 촬영권 2인 1회 등을 제공한다.

롯데호텔 단독 기획 상품으로 준비된 톰 프리미엄 세트는 3단계 액션 키트, 마스크, 도자기 괄사 등 43만원 상당의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됐다. 안락한 휴식에 피부에 도움을 주는 톰 뷰티 케어를 더해 힐링 가득한 하루를 선사한다.

또한, 스냅 촬영으로 제주도 로컬 감성 가득한 곳에서 기념사진도 남길 수 있다. 작가가 촬영한 스냅샷 1컷을 선택해 종이 액자와 포켓용 사진으로 인화된 사진을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 제주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제주에서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뷰티풀 모먼트 오브 스프링(Beautiful Moment of Spr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 롯데호텔

연박 시에는 야외 1층에 위치한 풀 카페에서 판매 중인 떡볶이 또는 흑돼지 탕수육 중 1개와 소프트 드링크 2잔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패키지는 4월30일까지 롯데호텔 제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5월1일까지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신학기와 함께 찾아온 봄 시즌을 맞아 '블라썸 데이' 패키지와 '3인의 피크닉' 패키지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블라썸 데이(Blossom Day)' 패키지는 레고랜드가 봄을 맞아 가족 나들이는 물론, 레고 꽃을 함께 만들며 이색적인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해당 패키지는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3월15일까지 판매 예정이며, 주중 레고랜드 파크 1일 이용권(2매)와 레고 보태니컬 제품 1개로 구성된다. 레고 보태니컬 제품은 레고 해바라기(40524), 레고 벚꽃(40725), 레고 연꽃(40647) 등 총 3 종 중 원하는 제품 1종을 선택 가능하며, 수령 방법은 레고랜드 빅샵 리테일 상점에 방문 후 파크 이용권 QR 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레고랜드는 가족 친화 테마파크로서 3인 가족을 위한 피크닉 패키지도 특별히 준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3인의 피크닉' 패키지는 대인, 소인 구분 없이 모두 이용할 수 있는 1일 이용권(3매), 종일 주차권 그리고 랜덤 미니 피규어 3종을 포함해 최대 31%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특히 해당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 제공된 '미니 피규어'로 레고랜드의 시그니처 이벤트 '미니피규어 트레이딩'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미니피규어 트레이딩(Minifigure Trading)'은 고객이 가져온 미니피규어를 레고랜드에 근무하는 모든 직원의 명찰에 부착된 각양각색의 미니피규어와 1대1 교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고객 참여 프로그램으로 아이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강원도 홍천 대표 웰니스 리조트 선마을은 봄을 맞이하는 특별한 테라피 패키지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겨울 동안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활기찬 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돕는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바쁜 일상 속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정돈하고, 쌓인 독소를 배출하는 데 초점을 맞춰 구성됐다. 패키지에는 20만원 상당의 테라피 이용권과 함께, 다양한 웰니스 혜택이 포함돼 있어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힐링 경험을 선사한다.

패키지는 페이셜 테라피 3종, 바디 테라피 8종, 추가 테라피 2종 등 고객의 건강 상태와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숲 테라피와 소도구 테라피를 포함한 데일리 프로그램, 정원동 디럭스 1박, 고품질 육류 2종과 싱싱한 제철 쌈채소로 구성된 석식, 영양 만점 조식이 포함된 식사권, 그리고 스파와 찜질방 등 부대시설 프리패스권이 제공돼 전반적인 힐링 경험을 극대화한다.

선마을은 단순한 휴식 공간을 넘어, 식단·운동·마음·수면의 4대 생활습관 개선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속 가능한 건강 관리를 돕고 있다.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서 숙박, 식사, 테라피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한 공간에서 제공해, 고객들이 별도의 계획 없이도 편안하게 힐링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연중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 행사를 통해 경제적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1년 동안 고생한 나 자신, 가족, 친구를 위한 선물로도 손색없는 이번 프로그램은 3월31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인스파이어')가 오는 3월5일, 그랜드 오픈 1주년을 맞아 '인스파이어 1주년 스페셜 케이크' 출시 및 F&B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개장 첫돌을 맞이하는 인스파이어는 그간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브랜드 컬러인 보라색의 블루베리와,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초콜릿 토퍼가 돋보이는 미니 케이크를 선보인다. 이 케이크는 리조트 메인 로비에 위치한 '호라이즌 라운지'에서 3월1일부터 9일까지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오는 3월5일, 그랜드 오픈 1주년을 맞아 '인스파이어 1주년 스페셜 케이크' 출시 및 F&B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인스파이어

같은 기간 동안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주년 스페셜 케이크 구매 고객 중 케이크 속에 숨겨진 초콜릿을 발견한 고객에게 '인스파이어 호텔 디럭스룸 1박 숙박권'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매일 2명씩 총 18명에게 마치 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황금 티켓과 같은 기분 좋은 행운이 주어진다.

그랜드 오프닝 1주년 당일인 5일에는 첫돌 축하 케이크 커팅을 진행한다. 인스파이어 파티시에의 정성스러운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이 케이크는 상단에 '1st Anniversary' 문구를 새긴 대형 초콜릿 토퍼를 장식해 축하의 의미를 더했다.

인스파이어는 축하 케이크의 전 제작 과정 및 5일 케이크 커팅 장면을 담은 영상, 지난 1년간 방문객들과 함께 걸어온 의미 있는 순간을 소개한 1주년 기념 영상 등을 인스파이어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이달 27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 3월에는 인스파이어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멤버십인 '모멘텀' 포인트를 포함해 최대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그랜드 오픈 1주년 기념 특별 숙박 패키지'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설레는 축하 분위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특별 숙박 패키지는 인스파이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3월30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4월30일까지다.

신라호텔이 프리미엄 럭셔리 '끌레드뽀 보떼(Clé de Peau Beauté) 스파'를 글로벌 최초로 선보인다.

신라호텔은 끌레드뽀 보떼와 손잡고 끌레드뽀 보떼 브랜드의 첫 번째 정식 스파 매장을 내달 24일 서울신라호텔과 내달 13일 제주신라호텔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글로벌 최고급 패션 브랜드인 '루이비통'(1991년), '에르메스'(2004년), '키톤'(2007년) 등의 국내 1호점을 유치한 데 이어, 2013년 영국 다이아몬드 브랜드 '그라프', 2016년 '모이나' 등 글로벌 초 럭셔리 브랜드를 입점시키며 '해외 명품 브랜드의 국내 진출 1번지'로 자리매김해왔다.

서울신라호텔은 끌레드뽀 보떼 스파를 유치함으로써 뛰어난 제품력과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최상위의 럭셔리 스파를 호텔 고객에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끌레드뽀 보떼 스파는 첨단의 피부 과학과 섬세하고도 정교한 리추얼로 피부의 숨은 광채를 깨우며 깊은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스파에서는 고객의 피부 컨디션에 맞추어 정교하게 설계된 프로그램들을 경험할 수 있다. △끌레드뽀 보떼의 최상위 스킨케어 라인으로 구성된 '시나끄티프 시그니처 에이지 디파잉 리트리트', △가장 대중적인 스킨케어 라인으로 구성된 '래디언스 리뉴얼 리트리트', △예비 신부를 위한 '비스포크 브라이덜 프로그램' 등을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 끌레드뽀 보떼 스파는 레스팅 라운지와 7개의 트리트먼트 공간을 갖추어 프라이빗한 관리를 받고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아이보리, 골드톤 무드로 편안함을 느끼도록 조성된 레스팅 라운지는 통창으로 인테리어돼 있어, 스파를 마친 후 남산의 사계절을 조망하며 여유롭게 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은 끌레드뽀 보떼 스파 오픈을 기념해 객실 패키지를 출시한다.

서울신라호텔은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고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파 생츄어리(Spa Sanctuary)'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1박)과 △끌레드뽀 보떼 스파 트리트먼트(1인) 등의 이용 혜택이 포함됐으며, 3월24일부터 6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제주신라호텔은 제주 공항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프라이빗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리트리트 콜렉션(Retreat Collection)' 패키지를 출시한다. △스위트 객실(1박)과 △제주공항-호텔 간 픽업, 샌딩 서비스 △끌레드뽀 보떼 스파 트리트먼트(1인) △룸서비스 조식(2인) △웰컴 트리트(와인과 스위츠) 등이 제공되며 3월13일부터 5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여기어때가 1등 상품으로 '100만 포인트'를 걸고, 매주 이용자와 '빙고 게임'을 벌인다.

여기어때는 다음달 말까지 앱에서 이용자가 참여하는 빙고 게임을 한다. 빙고 게임은 바둑판 형태의 표에 숫자 등을 적고, 진행자가 부르는 무작위 숫자와 맞춰 일정한 패턴을 완성하는 놀이다. 

여기어때가 1등 상품으로 '100만 포인트'를 걸고, 매주 이용자와 '빙고 게임'을 벌인다. © 여기어때

여기어때는 매주 숫자, 국내 여행지, 해외 여행지 등으로 빙고 주제를 바꾸고, 직선을 만드는 규칙을 적용한다. 빙고판의 구성은 무작위로 배정하며, 진행자인 여기어때가 발표한 답과  맞춰 가장 많은 직선을 완성한 이용자가 승리한다. 

주 단위로 진행하는 각 게임은 1등 당첨자에게 여기어때 100만 포인트를 선물한다. 10등까지는 5만 포인트, 30등까지는 2만 포인트를 경품으로 내놓는다. 그외 참가만 해도 여기어때 여행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은 매일 1회 참여 가능하며, 카카오톡으로 지인에게 공유 시 2회까지 도전 가능하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여행 떠나기 좋은 봄철을 맞아 재미와 혜택을 담은 '시크릿코드를 찾아라' 기획전을 진행한다.

여행이지는 봄철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이 시기에 떠나기 좋은 여행지를 제안하고, 특별한 이벤트를 통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시크릿코드 기획전을 마련했다. 여행이지는 먼저 봄철에 떠나기 좋은 여행지로 △스위스·이탈리아 △북유럽·발트 △동유럽·발칸 △튀르키예 △일본 교토 △베트남 다낭·호이안 등 총 6곳을 꼽았다.

시크릿코드를 찾은 고객에게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여행이지 유튜브 채널에 있는 영상과 인스타그램·네이버 블로그 게시물에 표기돼 있는 시크릿코드를 확인한 후 기획전 상품 예약 시 해당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는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여행이지가 추천하는 봄철 추천 여행지 가운데 스위스·이탈리아 상품은 지금 가장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 스위스에서는 봄철에도 설경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으며, 이탈리아는 서울과 비슷한 기온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북유럽·발트는 선선한 날씨에서 자연의 웅장함을 경험할 수 있고, 동유럽·발칸은 맑은 날씨 속에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튀르키예는 주요 관광지에서 화려하게 피어 있는 봄꽂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이국적인 배경을 가득 만끽할 수 있다. 교토는 도시 곳곳에서 벚꽃과 관광지가 어우러진 경치를 접할 수 있으며, 다낭과 호이안은 건기에 속해 비 걱정 없이 최상의 날씨에서 관광할 수 있다.

이번 시크릿코드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