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는 화이트데이 시즌을 겨냥해 3월 이달의 맛 '말랑 딸기 찹쌀떡'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은 오는 27일 저녁 7시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에서 진행되는 언텁쇼(신제품 아이스크림 텁 최초 개봉 행사)를 통해 첫 공개된다.
'말랑 딸기 찹쌀떡'은 딸기의 상큼함과 찹쌀떡의 말랑 쫄깃함이 어우러진 제품으로 과일과 찹쌀떡을 함께 즐기는 디저트 트렌드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했다. 이번 제품은 일본 제과업체 후지야의 연유캔디 브랜드 '밀키'와 협업해 대표 캐릭터 '페코' 이미지를 활용, 화이트데이 시즌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번 언텁쇼는 '아이스크림 플러팅'을 주제로 진행된다.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사전 모집된 2030 커플 30팀을 초청해 참가자들의 '아이스크림 플러팅' 관련 사연을 추첨해 공개하고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에는 커플 세트로 구성된 신제품 시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워크샵 매장 방문 고객은 총 상금 35만원 상당의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금액권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장에 비치된 포토머신으로 커플 즉석 사진도 촬영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언텁쇼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