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서울리빙디자인페어서 '뷰티레스트 100주년' 특별 부스 마련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시몬스, 서울리빙디자인페어서 '뷰티레스트 100주년' 특별 부스 마련

비즈니스플러스 2025-02-25 10:32:26 신고

3줄요약
사진=시몬스
사진=시몬스

시몬스는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부스를 마련한다고 25일 밝혔다.

'아름다운 휴식'을 뜻하는 뷰티레스트는 1925년 탄생했다. 같은 해 시몬스는 세계 최초로 포켓스프링 제조기계 특허 취득과 함께 대량생산을 통한 침대 보급화를 실현하며 전 세계인에게 편안한 잠자리를 선사했다.

30회째를 맞는 이번 리빙페어는 오는 26일부터 3월 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며 국내외 500여개 기업 및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올해는 뷰티레스트 100주년을 맞이해 65평 규모의 부스에서 국내 제조·생산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 소재를 적용한 초격차 '뷰티레스트 신제품'을 선보인다.

바나듐은 강철 및 합금 강도와 온도 안정성을 증가시켜 유연성과 탄성, 내구성이 우수하고 고압·고온 등 극한 상황도 견뎌 내 항공 엔지니어링 기술 특수 소재로 활용된다. 시몬스 바나듐 포켓스프링은 기존 대비 내구성이 월등히 향상돼 소비자들의 제품 사용 주기를 크게 늘림과 동시에 폐기물을 감소시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다.

부스에서는 뷰티레스트 '지젤'과 '젤몬', '윌리엄' 등 국민 혼수침대와 대표 자녀침대, 특급호텔 침대로 알려진 뷰티레스트 인기모델들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부스 곳곳에는 '롤링 테스터기'와 '스프링 내구성 시험기'가 설치돼 마치 경기도 이천의 '시몬스 팩토리움'의 수면연구 R&D 센터를 옮겨놓은 듯한 장면을 연출한다.

리빙페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관람객들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시몬스 페이'를 활용하면 소비자는 목돈을 아끼며 합리적인 가격에 시몬스의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시몬스 부스는 코엑스 A홀에 자리하며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다. 마지막 날인 2일은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