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가 메가박스 스크린에서 국내 극장 단독 생중계된다.
메가박스는 내달 7~9일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펼쳐지는 ‘TAEYEON CONCERT – The TENSE’(태연 콘서트 – 더 텐스)의 8일 공연을 라이브뷰잉을 통해 생중계 한다. 티켓 예매는 25일 오후 2시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소녀시대 태연의 솔로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6월까지 아시아 전역을 투어한다. 태연의 생일(3월 9일) 주간에 개최돼 의미를 더한 서울 공연은 팬클럽 선예매만으로 3회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8일 공연의 라이브뷰잉 생중계는 일본, 대만, 태국, 홍콩 등 해외 지역에서도 진행된다.
메가박스가 극장 단독으로 생중계하는 ‘태연 콘서트 – 더 텐스’ 라이브뷰잉은 전국 17개 지점에서 열린다. 특히 돌비 시네마, 돌비 애트모스관 등 메가박스 특별관의 대형 스크린과 남다른 음향 시스템으로 생생한 현장감을 공유한다.
메가박스는 관람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모든 관객에게 특전으로 홀로그램 엽서 세트를 증정하며, 팝콘(L) 구매 시 랩핑 팝콘통에 담아 제공한다. 예매 및 특전 증정 등 라이브뷰잉 관련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태연의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를 메가박스에서 같은 날 같은 시간 함께 축하하며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했다.
[독서신문 유청희 기자]
Copyright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