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드] ‘짝국제결혼(대표 방성태)’가 지난 21일, 2025 올해의고객만족브랜드대상 ‘국제결혼’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짝국제결혼은 해외 전 지역 시스템을 통해서 외국인 여성과의 교제 및 결혼 진행을 돕는 브랜드다. 꾸준한 투자를 바탕으로 국내 최초 온라인 상용화 웨딩마치를 성공한 것은 물론, 신뢰를 바탕으로 한 상담과 고객 혜택 등 다양한 부분을 통해 호평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철저하고 엄격한 회원 심사를 통해서 신원이 확실한 회원으로만 이루어진 것 역시 강점으로 통한다.
올해의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브랜드의 성장 가치 등을 기반으로 우수 브랜드에 걸맞은 대상을 선별한 후, 올해의 브랜드를 선발하기 위하여 브랜드 선호도 등을 주요 기준으로 평가하며 각 기준에 걸맞은 심사를 통해서 최종적으로 수여하는 시상식이다. 이러한 점을 바탕으로 했을 때 짝국제결혼은 ‘올해의고객만족브랜드대상’을 받기에 적합하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한편, 2025 올해의고객만족브랜드대상 ‘국제결혼’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짝국제결혼 측의 관계자는 “짝국제결혼은 회원분과 부모님들의 애정과 관심으로만 자라는 기업으로, 그간 보내주신 신뢰와 사랑이 있었기 때문에 ‘올해의고객만족브랜드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사랑으로 행복한 세상이 되도록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