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내 안에 있는 ‘블루’파라다이스…낭만적인 운명 [DA:신곡]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제로베이스원, 내 안에 있는 ‘블루’파라다이스…낭만적인 운명 [DA:신곡]

스포츠동아 2025-02-24 18:00:00 신고

3줄요약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24일 오후 6시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BLUE PARADISE)]를 발매했다.

제로베이스원은 전작인 [시네마 파라다이스]를 통해 영화처럼 다채로운 서사를 펼쳐냈다면 [블루 파라다이스]를 통해서는 그 안에서 더욱 깊어진 감정들을 다룬다. 앨범에는 ‘슬픈(BLUE) 순간조차 삶의 일부이며, 그럼에도 노력해 나가는 우리의 모습은 그 자체로 찬란하고 아름답다’라는 메시지가 담겼다.

타이틀곡 ‘블루(BLUE)’는 제로베이스원과 히트 메이커 켄지(KENZIE)의 두 번째 합작품이다. ‘블루’라는 단어가 가진 양가적인 의미를 활용해 ‘슬프지만 그래서 더 예쁜 운명적 사랑’에 대해 노래, 시원한 사운드와 감성적인 보컬의 대비로 미스터리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별이 빝나는 밤의 색으로 와 줘 GO! 예뻐, 우리잖아”라는 낭만적인 가사를 소화하는 제로베이스원만의 표현력이 인상적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블루 파라다이스’를 찾기 위한 여정에 나선 제로베이스원의 모습이 담겼다. 미래는 예측할 수 없는 미스터리함으로 시작된 영상은 파라다이스에서 뛰어 노는 꿈에서 깬 멤버들의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멤버들이 경험들이 모여 우리 자신을 더욱 성장하게 할 것임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데뷔 첫 유닛곡 ‘아웃 오브 러브(Out of Love, 김지웅·장하오·김규빈)’, ‘스텝 백(Step Back, 리키·박건욱·한유진)’, ‘크루엘(Cruel, 성한빈·석매튜·김태래)’ 그리고 ‘Devil Game‘, 선공개곡 ’Doctor! Doctor!’까지 총 6개 노래가 담겼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