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는 창사 36주년을 맞아 그동안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모두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4일부터 3월 31일까지 총 36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역대급 혜택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동남아관 △유럽관 △일본관 △중국관 △미주/남태평양관 △부산/지방 출발관 △국내/테마관 등 총 7개의 카테고리로 운영되며, 가성비 좋은 상품부터 프리미엄 럭셔리 상품까지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삼성카드 △KB국민카드 △신한카드 △롯데카드 등을 이용하면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및 최대 9만 원의 청구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올-인데이' 카테고리에서는 지역관 별로 매일 특정 지역 호텔을 선정해 △객실 업그레이드 △부대시설 이용권 △관광지 입장권 등의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최대 10만 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땡큐딜’ 카테고리에서는 매주 월요일마다 가성비 좋은 인기 상품을 선착순 판매하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참여할 수 있는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클릭만 해도 매일 모두투어 투어마일리지 100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으며, 경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는 경품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모두투어 여행상품권(100만 원) △괌 두짓타니 리조트(3박) △사이판 월드리조트(4박)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10일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특히 모두투어 고객만을 위한 특별 혜택으로 신세계 면세점에서 최대 54만 원 할인 혜택과 쿠팡이츠와의 협업을 통해 총 100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모두투어는 신규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패키지쿠폰 △항공쿠폰 △호텔쿠폰 등의 '웰컴 3종 쿠폰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준열 모두투어 부사장은 "지난 36년 동안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역대급 풍성한 혜택의 고객감사제를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여행 기회를 누리길 바란다. 앞으로도 더욱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로드] 서진수 기자 gosu420@naver.com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