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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함안군,'친절 자가학습 시스템'운영으로 고객 감동 민원행정 실현<제공=함안군> |
군은 2월부터 6월까지 전 직원을 대상으로 이 시스템을 시행해 민원 대응 역량을 강화한다.
직원들은 내부행정망 접속 시 자동으로 열리는 팝업창을 통해 친절 교육자료를 학습한다.
교육 내용은 친절 카툰과 퀴즈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해 업무 시작 전 자연스러운 학습을 유도한다.
조근제 함안군수는 "이 시스템으로 직원들의 친절 의식을 개선하고 민원인과의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군은 이와 함께 민원 담당 공무원 대상 고객만족 친절 심화 교육도 실시할 예정이다.
함안=김정식 기자 hanul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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