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봉사는 지난 21일(금) 오전 9시부터 시작되어, 조리부터 배식, 마무리 정리까지 전 과정에 걸쳐 이뤄졌다.
위벨롭먼트는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중요하게 여기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한편, 위벨롭먼트는 ‘1943’, ‘인쌩맥주’, ‘이자카야 시선’ 등 성공적인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네 번째 브랜드 ‘브샤브샤’를 새롭게 론칭했다.
‘브샤브샤’는 본사의 체계적인 상권 분석과 사후 관리 지원을 통해 점주들의 운영 부담을 최소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마케팅 비용을 100% 본사에서 지원해 점주들의 초기 투자 부담을 덜어주고, 브랜드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위벨롭먼트 관계자는 "단순한 프랜차이즈 운영을 넘어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또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함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점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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