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비와이가 두 아이의 아빠가 됐다. 비와이는 지난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세상아, 내 둘째 도하에게 온 걸 환영한다.
“8년 열애 후 결혼… 첫째에 이어 둘째까지 축복”
2025.2.21 17:59”라는 글과 함께 갓 태어난 딸을 품에 안은 사진을 공개했다. 마스크 뒤로 전해지는 옅은 미소에서 아빠가 된 기쁨과 행복이 고스란히 느껴졌다. 비와이는 이와 함께 “NoMoreKidUntilNextAlbum(다음 앨범까지 셋째는 없다)”라는 재치 있는 멘트를 덧붙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비와이는 지난해 9월 둘째 임신 소식을 알리며 “이제 진짜 돈 더 벌어야 돼”라는 글과 초음파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일찌감치 두 아이를 맞이하게 된 그에게 주변 지인과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며, 새 가족을 맞이한 그의 앞날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비와이는 2020년 10월,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8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2023년 1월에 첫딸을 맞이하며 ‘아빠’ 타이틀을 얻게 되었다. 당시에도 많은 팬들이 축하 메시지를 보내며 기쁨을 나눈 바 있다.
“새로운 영감과 책임감… 음악 활동 주목”
두 아이의 아빠가 된 비와이는 앞으로 음악 활동에 더 큰 책임감을 느끼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이미 SNS를 통해 “NoMoreKidUntilNextAlbum”이라고 외치며, 향후 앨범 준비에 대한 의지를 드러낸 만큼, 그의 음악이 어떤 새로운 색깔과 영감을 보여줄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2017년 Mnet ‘쇼미더머니6’ 우승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비와이는 이후 다양한 음악 작업과 공연을 통해 탄탄한 팬층을 형성해 왔다. 이번에 둘째 딸까지 품에 안으며 가정과 음악 모두에서 충실한 모습을 보여줄 그에게 많은 이들의 축하와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
Copyright ⓒ 인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