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27일(현지시간) 미국 NBC ‘더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 FOX5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굿데이 뉴욕’(Good Day New York)에 출연해 정규 1집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드립’(DRIP) 무대를 선보인다.
베이비몬스터는 방송뿐 아니라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 ‘잭 생 쇼’(Zach Sang Show) 등 라디오와 이외 유튜브 콘텐츠 일정도 예정돼 있다. 또한 ‘Sirius-XM’을 비롯 그래미 뮤지엄이 주최하는 ‘글로벌 스핀 라이브’(Global Spin Live)를 통해 현지 팬들에게 가까이 다가설 계획이다.
이들의 한계 없는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꽉 찬 활동이 예고돼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방송, 라디오,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팬들과의 접점이 마련된 셈이라 미국 내 이들의 인기 상승세는 더욱 가팔라질 것으로 기대된다.
베이비몬스터는 지난달 25~26일 서울 케이스포돔에서 데뷔 첫 월드투어 ‘헬로우 몬스터즈’(HELLO MONSTERS’의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어 오는 28일 뉴저지 뉴어크서 미주투어의 포문을 연 뒤 3월 2일 로스앤젤레스로 향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