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네오위즈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오 마이 앤(Oh My Anne)’이 지난 20일 ‘숲 속의 나무집’ 꾸미기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공개된 ‘숲 속의 나무집’ 꾸미기는 집과 정원을 꾸미는 하우징 시스템의 재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오는 3월 26일까지 퍼즐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이벤트 재화를 숲 속의 나무집 컨셉의 한정 가구 총 33종으로 교환, 주인공 ‘앤’이 사는 ‘초록 지붕 집’을 따스하고 목가적인 감성의 나무집으로 새롭게 꾸밀 수 있다.
신규 시즌패스 ‘두근두근 첫 데이트’ 상품도 추가됐다. 주인공 ‘앤’을 위한 신규 한정 코스튬 ‘코튼 체크 투피스’와 귀여운 펫 ‘몽실몽실 아기양’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시즌패스는 플레이를 통해 한정 코스튬, 펫뿐 아니라 골드, 하트 등 다양한 보상과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패스형 상품으로 오는 4월 2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원작 ‘빨간 머리 앤’의 숨겨진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는 신규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
‘오 마이 앤’은 네오위즈 산하 ROUND8(라운드 8)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으로, 캐나다의 인기 소설 '빨간 머리 앤'을 재해석한 따뜻한 내러티브가 특징이다. 한국, 미국, 캐나다, 영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그리고 일본까지 등 총 7개 국가에서 서비스 중이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