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4월 팬콘 '아이브 스카우트' 순식간에 매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아이브, 4월 팬콘 '아이브 스카우트' 순식간에 매진

이데일리 2025-02-21 15:49:26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아이브(IVE)가 팬콘서트 전석 매진으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아이브(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은 21일 “오는 4월 5~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에서 열리는 ‘2025 아이브 세 번째 팬 콘서트 아이브 스카우트’ 공연이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2회차 전석 매진됐다”고 밝혔다.

‘아이브 스카우트’를 향한 뜨거운 ‘티켓 전쟁’이 펼쳐진 가운데 2회차 공연이 모두 매진됐고, 아이브는 지난해 8월 월드 투어 앙코르 서울 공연 이후 약 8개월 만에 KSPO돔에 재입성한 데 이어 전석 매진을 이루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드러냈다.

지난 2월 3일 발매된 미니 3집 ‘아이브 엠파시’를 통해 음악방송 12관왕과 5연속 밀리언셀러를 달성, 선공개 곡 ‘레블 하트’로 국내 음원차트 퍼펙트 올킬(PAK)을 기록하는 등 계속해서 ‘아이브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아이브는 더욱 다채롭고 풍부한 세트리스트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통해 케이스포돔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아이브는 지난해 첫 월드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와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 서머소닉 2024(SUMMER SONIC 2024) 등 대형 무대를 통해 쌓은 음악적 역량과 탄탄한 퍼포먼스를 증명했다. 오는 7월 롤라팔루자 파리(Lollapalooza Paris) 참석을 확정, 최근에는 롤라팔루자 베를린(Lollapalooza Berlin)에 헤드라이너로 이름을 올렸다. 이들은 이 기세에 힘입어 이번 무대를 통해 ‘공연 강자’로서의 입지를 한 번 더 굳힐 전망이다.

아이브의 세 번째 팬 콘서트 ‘아이브 스카우트’는 오는 4월 5~6일 개최되며, 6일에는 오프라인 공연과 동시에 글로벌 송출 플랫폼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해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진행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