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이현령 기자] 이마트가 '고래잇 페스타 스프링 매직 세일' 상품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마트는 이날 저녁 이마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고래잇 페스타 스프링 매직 세일의 대표 상품 '고래잇템' 20여 종을 선공개한다.
이번 고래잇 페스타 스프링 매직 세일은 오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진행한다. 고래잇템과 함께 카테고리별 '응(%) 가격'을 마련했다.
고래잇템으로는 '금한돈', '우리흑돈' 삼겹살 및 목심이 있다. 행사 카드로 결제할 경우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제철 과일도 지난해보다 20~30% 낮은 가격으로 준비했다. '성주 꿀 참외'는 올해 첫 수확 물량을 15만 개 마련했으며 '네이블 오렌지'는 미국 수출업체와 사전협의해 가격을 줄였다. 전복도 약 20톤을 한 번에 매입해 기존보다 가격을 낮췄다.
트레이더스도 고래잇템 10종을 처음으로 개발해 공개한다. 양념소불고기, 꼬막무침, 오그래놀라 시나몬츄러스 등이 있다.
이번 고래잇 페스타에서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4일부터 3월 3일까지 이마트앱 고래잇 광고영상에 댓글을 단 고객을 상대로 추첨을 진행해 골드바 10돈을 1명에게 증정한다. 또 e머니 10만 점을 100명에게, 고래밥 교환쿠폰을 1000명에게 제공한다.
정양오 이마트 전략마케팅본부장은 “3월 고래잇 페스타는 봄을 알리는 상품과 차별화 상품이 중심이며 행사 전 대표 상품 선공개를 통해 고객들의 현명한 소비를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