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시, 데뷔 싱글 ‘지기지기’ 틱톡 차트 최상위권…글로벌 영향력 입증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코스모시, 데뷔 싱글 ‘지기지기’ 틱톡 차트 최상위권…글로벌 영향력 입증

엑스포츠뉴스 2025-02-21 14:41:31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코스모시(cosmosy)가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코스모시는 최근 전 세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zigy=zigy(지기지기)’를 발매하고 현재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들의 데뷔곡 ‘지기지기’는 지난 20일 발표된 글로벌 숏폼 플랫폼 틱톡(TikTok) 음원 차트에서 4위를 기록, 정식 음원 발매 약 2주 만에 이들의 글로벌한 영향력을 입증해 보였다.

강렬한 비주얼과 차별화된 콘셉트로 승부수를 던진 코스모시의 음악은 자연스럽게 숏폼 콘텐츠로 확산되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지기지기’는 틱톡 최신 바이럴 트렌드로 자리 잡았고, 발매 첫 주에는 인스타그램 인기 상승 오디오 차트 40위권에 진입하는 성과도 이뤘다.

NTT 도코모 스튜디오&라이브 측 관계자는 “틱톡 차트 4위 진입은 글로벌 팬들이 코스모시의 음악과 퍼포먼스에 공감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결과”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전 세계 리스너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세련된 음악으로 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코스모시는 에이메이(a'mei), 디하나(de_hana), 히메샤(himesha), 카미온(kamion)까지 전원 일본인으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이다. 최근 소니뮤직코리아와 레이블 계약을 체결하며 업계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코스모시는 이번 차트 성과를 발판 삼아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며, 소니뮤직코리아의 지원 아래 글로벌 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차세대 루키로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사진=소니뮤직코리아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