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보리의 섬’ 비롯 신규 NPC 4종, 코스튬 8종, 아이템 추가
전국 편의점 구매 시 쿠폰 제공, 게임 아이템 제공되는 경품 이벤트 진행
[포인트경제] 컴투스는 모바일 MMORPG ‘아이모’가 하이트진로음료 ‘블랙보리’와 컬래버레이션으로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과 콘텐츠를 개발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컴투스 아이모와 하이트진로음료 블랙보리의 컬래버레이션 이미지 [사진=컴투스](포인트경제)
우선, 컬래버레이션 전용 맵 ‘블랙보리의 섬’이 새롭게 등장한다. 드넓은 검정 보리밭에 거대한 블랙보리 음료 동상이 우뚝 서 있는 맵에서 신규 NPC 4종을 만날 수 있다. 블랙보리 쿠키 등 회복 아이템을 업데이트 했으며, 검정보리를 콘셉트 한 등장식과 엑세서리 등 코스튬 8종도 추가됐다.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전국 편의점에서 ‘블랙보리 다크로스트’를 구매하면, 제품 컬래버 필름지 뒷면에 게임에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또, 내달 6일까지 사냥을 통해 블랙보리와 연관된 아이템을 모으면 특전 코스튬으로 교환할 수 있다. 내달 20일까지 접속만 해도 각종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추첨을 통해 협업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내달 6일까지 컬래버 콘텐츠 플레이 영상을 SNS 채널에 업로드하거나,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면 각 50명에게 ‘블랙보리 다크로스트·누룽지’ 2종 중 1박스를 지급한다. 또, 게임 출석 이벤트 최종 보상을 수령한 유저 중 100명을 뽑아 제품 2종 중 1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내달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관련 이벤트 페이지와 ‘아이모’ 공식 하이브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