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청호나이스·LG생활건강 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청호나이스·LG생활건강 외

프라임경제 2025-02-21 11:36:30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3월 '고래잇 페스타 스프링 매직 세일'을 일주일 앞둔 21일 저녁 이마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대표 상품 '고래잇템'을 먼저 공개한다.

'고래잇 페스타'는 강력한 가격 투자와 차별화 상품을 근간으로 한 이마트의 본업 경쟁력을 보여주는 연중 대규모 할인행사다. 고객들에게 쉽고 친숙하게 알리고자 이마트 e와 유사한 형상의 고래 캐릭터를 활용하고 있다.

© 이마트

앞선 1, 2월에도 '고래잇 페스타'가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가운데, 이번 주요 행사 상품들을 선공개 함으로써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는 한편 미리 쇼핑 계획을 세워 고물가에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고래잇 페스타 스프링 매직 세일'은 오는 2월28일부터 3월3일까지 진행되며, 자신있게 선보이는 파격혜택 상품 '고래잇템' 20여종과 카테고리별 초저가 '응(%) 가격'을 준비했다.

이번 '고래잇 페스타'에서는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2월24일부터 3월3일까지 이마트앱 고래잇 광고영상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고래잇 골드바(10돈, 1명), e머니(10만점, 100명), 고래밥 교환쿠폰(1천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3월 대표 '고래잇템'은 국내산 프리미엄 특수품종인 '금한돈'과 오프라인 기준 이마트 단독 품종인 '우리흑돈' 삼겹살/목심이다. 행사카드 결제시 40% 할인해 판매한다.

'금한돈'은 프리미엄 YBD(요크셔·버크셔·듀록돼지 삼원교잡) 품종으로 육즙이 풍부하고 육질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우리흑돈'은 국립축산과학원이 토종 재래돼지 혈통을 잇기 위해 개발한 흑돼지로, 재래돼지 고유의 뛰어난 육색, 향미를 느낄 수 있다.

참외, 오렌지 등 제철 과일도 작년 이맘때보다 20~30% 이상 저렴하다. '성주 꿀 참외'는 올해 첫 수확 물량을 15만개 준비했고 '네이블 오렌지'는 한달 전부터 미국 수출업체와 사전협의를 통해 가격을 낮췄다.

전복은 평시 3주치 물량인 약 20톤을 한번에 매입해 기존 가격의 반값에 판매한다. '완도 활전복(특대/특/대/중, 각 100g)'은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50% 할인해 판매한다. 

트레이더스도 '고래잇템' 10종을 첫 개발해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트레이더스 간판 상품 '양념소불고기' '꼬막무침' 등을 저렴하게 판매하며, 단독 구성 '오그래놀라 시나몬츄러스(440g*3)'와 이탈리아 국민세제 '오미노 비앙코 세탁세제 2입' 등도 있다.

이마트24가 한중일 7인조 멤버로 구성된 보이그룹 누에라(NouerA)의 미니 1집이자 데뷔앨범인 'Chapter: New is Now'를 다음달 4일까지 업계 단독으로 사전예약 판매한다.

누에라는 대한민국 국적의 노기현, 전준표, 장현준, 한유섭과 중국 국적의 린한중, 천빙판 그리고 일본 국적의 호시자와 미라쿠 7명으로 구성된 다국적 보이그룹으로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메이크 메이트 원'을 통해 결성. 26일 데뷔 예정이다.

누에라의 앨범 구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다음달 4일까지 전국 이마트24 점포를 방문해 바코드북 사전결제 또는 이마트24APP(앱) 예약픽업 방법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바코드북 사전결제의 경우 이달 27일부터 기재한 주소지로 순차 발송 예정이며, 앱 예약 구매 고객은 다음달 8일부터 지정한 이마트24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다.

이마트24가 판매하는 누에라 데뷔앨범은 '일반판'과 '포카앨범' 두 가지 종류다. 일반판은 CD와 함께 포토북 포토카드 스티커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포카앨범은 QR카드(CD 대용) 포토스탠드 포토카드 스티커 등이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이마트24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앨범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누에라의 단독 미공개 포토카드 1종(7종 중 랜덤 1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신세계사이먼이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교보문고와 함께 신학기 맞이 팝업마켓을 개최해 학생들의 신학기 준비를 돕는다.

이번 팝업마켓은 2월21일부터 3월3일까지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센트럴가든 인근 행사장에서 열린다. 모닝글로리, 로마네, 어프어프, 빅키드, 마스마룰즈 등 인기 문구 및 잡화 브랜드가 참여한다. 초등학생 필수 준비물인 실내화, 가방, 필통, 공책, 문구류 등 약 50종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중고등학생 가방으로도 인기 있는 브랜드인 마스마룰즈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컬러 태슬을 증정하고, 4만원 이상 구매 시 아크릴 키링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신학기 패션에 어울리는 액세서리 아이템과 간식 등을 판매하는 플리마켓 부스도 함께 운영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글로벌 프래그런스 브랜드 배스 앤 바디 웍스(Bath & Body Works)의 국내 사업을 본격화한다. 유통망 확장과 제품군 확대를 통해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을 모두 잡는다는 계획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1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파르나스몰에 배스 앤 바디 웍스의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5월 오픈한 신세계 강남점에 이은 두 번째 단독 매장이자 국내 최대 규모 매장으로 총 350여종의 더욱 다양해진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1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파르나스몰에 배스 앤 바디 웍스의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 신세계인터내셔날

배스 앤 바디 웍스는 1990년 미국에서 시작된 향 전문 브랜드로 바디워시, 로션, 미스트 등의 바디케어 제품과 캔들(향초) 등의 방향 제품으로 유명하다. 300여종에 달하는 다채로운 향기 라인, 일상에서 사용하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로 전세계적으로 많은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선물용으로 특히 인기가 좋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초 신세계백화점으로부터 배스 앤 바디 웍스의 국내 사업권을 양수 받았다. 십 수년간 쌓아온 자사의 수입 화장품 사업 노하우를 통해 배스 앤 바디 웍스의 국내 비즈니스를 더욱 적극적으로 확장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제고한다는 전략이다.

이달 오픈하는 파르나스몰점은 전세계 43개국 2650여개 매장 중 엄선된 2곳에만 적용된 '깅엄 플러스' 포맷으로 선보인다. '깅엄 플러스' 매장은 본사가 특별 설계한 인테리어로 브랜드를 상징하는 블루톤의 깅엄 패턴(격자무늬)을 더욱 현대적으로 강조했으며, 기존 매장 대비 약 20% 이상 넓어진 공간을 보다 개방감 있게 꾸민 것이 특징이다.

매장은 제품 라인별, 카테고리별로 구역을 나눠 고객들이 쇼핑에 몰입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고객들이 비누와 손세정제 등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개수대를 마련했으며 남성 고객들을 위한 맨즈 케어, 밸런타인데이나 크리스마스 등 시즌별 테마에 맞춘 코너, 선물용 기프트 코너 등으로 구성했다.

배스 앤 바디 웍스는 파르나스몰점 오픈과 함께 립케어 라인을 국내에 새롭게 출시한다. 브랜드의 매력적인 향기가 그대로 담긴 립글로스를 비롯해 수분과 영양이 가득한 립밤, 색상과 광택을 제공하는 립틴트, 매끄러운 입술을 위한 립스크럽 등 입술을 위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매장에서는 봄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달콤한 체리향의 퍼펙트 인 핑크 컬렉션, 신규 스킨케어 컬렉션 등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아트토이 전문 글로벌 기업 '팝마트 코리아'가 오는 2월24일 팝마트 네이버 스토어에서 브랜드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팝마트 브랜드 데이는 24일 단 하루동안 진행되는 행사로, 신규 고객 유입과 아트 토이 경험 확대를 위한 할인 및 인기상품 재입고 등 다양한 혜택을 선물하고자 기획됐다.
 
팝마트 코리아는 행사 당일 전 제품 최대 50% 할인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구매 금액대에 따라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투명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베스트 리뷰 고객 30명을 선정해 3000원 할인 쿠폰을 선물로 제공할 계획이다.
 
팝마트의 인기 상품을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해 24일 오전 10시부터 순차적으로 인기 피규어 제품이 재입고되는 '팝이슈 러시'도 진행된다.
 
이 날 재입고되는 상품은 출시되자마자 품절 사태를 일으키고 있는 '메가 스페이스 몰리x오징어게임'과 '더 몬스터즈 체크메이트 시리즈 인형' 등이다. 또한 지난 21일 출시된 '메가 로얄 몰리 모네 수련 1000%'도 입고될 예정이다.
 
24일 오후 6시부터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방송 한정 할인 혜택과 리뷰 이벤트가 진행되며, 구매인증, 소통왕, 럭키드로우 이벤트 참여 고객 중 당첨자에게는 특별 사은품이 증정된다.
 
청호나이스가 편안하고 쾌적한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매트리스 5종과 신규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잠이 보약'이라는 말처럼 현대인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필수 조건으로 '잠'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그중에도 밤새 우리의 몸을 감싸주는 매트리스의 경우 사용된 재질 등에 따라 '수면의 질'에 많은 영향을 준다.

이처럼 청호나이스는 하루 삼분의 일을 보내는 매트리스에서 이른바 '꿀잠'을 이룰 수 있도록 우수한 원단, 탄탄한 내장재 등을 적용했다. 특히 소비자들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5종(William J 하드〮미디엄-하드, 듀얼 드림, 듀얼 코지, 온리 드림)으로 다채롭게 라인업을 구성했다.

3중 프리미엄 원단이 적용된 'William J'는 흡수성과 통기성이 좋아 고급 의류에만 사용되는 고품질의 린넨 원단과 화재에 안전한 난연 원단, 오염과 습기에 강한 방수 원단이 결합돼 어린아이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William J'는 가벼우면서도 단단한 티타늄 포켓 스프링으로 강력한 지지력을 제공하며, 고탄성 9Zone 밸런스 폼과 고밀도 메모리 폼으로 최상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William J'는 총 2가지 타입으로 탄탄한 착와감의 하드타입과 부드러운 착와감을 지닌 미디엄-하드 타입이 있다.

'듀얼 드림'은 글로벌 섬유회사인 렌징사(Lenzing AG)가 자랑하는 친환경 모달 원단과 항균〮소취 원단이 사용돼 예민한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우수한 통기성의 엘라스틱 폼이 편안한 착와감을 제공해 숙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듀얼 코지'의 경우 부드러운 촉감과 내구성이 강한 고밀도 삼중직 니트원단이 적용됐으며, 'William J' '듀얼 드림'과 같은 2Way 7Zone 티타늄 포켓스프링이 적용돼 이용자의 체형에 맞춰 세밀하고 효과적으로 하중을 분산시켜 수면 중 피로감을 최소화한다.

'온리 드림'은 세척이 가능한 커버분리 기능으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삼중직 니트 원단과 내부 통기를 원활하게 해주는 통기 베이스 폼이 적용돼 산뜻한 숙면을 선사한다. 또한 조밀한 강선 스프링과 압축펠트로 신체를 안정적으로 지지한다.

특히, 청호나이스는 환경과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위해 '비건인증'을 획득한 엘라스틱 폼 등을 매트리스에 사용했다. '비건인증'은 원료 선택부터 제품개발 및 제조생산 등 모든 단계에서 동물성 원료를 포함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파운데이션(웜 베이지, 샌드 베이지, 그레이)은 방오 및 방수 기능의 PVC 원단을 사용해 관리가 용이하며 박스 스프링과 3중 구조 프레임으로 탄탄한 지지력과 내구성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밀림 도트 원단으로 미끄러짐이 방지돼 안정적인 매트리스 사용이 가능하다

'William J' '듀얼 드림' '듀얼 코지'의 사이즈 구성은 라지킹(LK) 킹(K), 퀸(Q), 슈퍼싱글(SS)로 구분돼 있으며, '온리 드림'의 경우 퀸(Q), 슈퍼싱글(SS), 싱글(S)로 나눠져 있다. 자연스러우면서 세련된 연출에 도움을 주는 '파운데이션'은 라지킹(LK), 킹(K), 퀸(Q), 슈퍼싱글(SS), 싱글(S) 사이즈 매트리스에 적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노화에 따라 변화하는 얼굴 생김새나 근육, 눈살 등을 섬세하게 관리해주는 인상 안티에이징 브랜드 '프레스티뉴'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프레스티뉴는 은퇴 후 경제적 여유를 바탕으로 자아 실현을 위해 사회 활동과 여가, 소비를 즐기며 생활하는 중·장년층인 '액티브 시니어(Active Senior)'를 위한 브랜드로 기획됐다. 특히 '인상 케어'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인상 변화를 결정하는 주름과 탄력, 피부 톤을 한 달 만에 개선*해주는 토너, 세럼, 로션, 크림을 개발했다.

LG생활건강은 노화에 따라 변화하는 얼굴 생김새나 근육, 눈살 등을 섬세하게 관리해주는 인상 안티에이징 브랜드 '프레스티뉴'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프레스티뉴는 효과적인 피부 보습과 탄력 관리를 위해 피부 친화 성분인 '콘드로이친'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은 연구개발을 통해 효능·효과가 향상된 콘드로이친 성분을 프레스티뉴 제품에 적용했다.

제품별로 보면, '에센셜 스킨 토너'는 세린과 알란토인 성분을, '리프팅샷 앰플 세럼'은 X-PDRN 성분을 함유한 제형이 각각 피부결 관리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바이탈 로션'은 고순도 글루타치온 성분을 포함한 포뮬러가 피부 톤을 개선해주고, '탄력 영양 크림'은 피부와 유사한 펩타이드 성분을 담은 제형이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다.

프레스티뉴는 시니어 사용자들을 고려해 제품 시인성을 개선한 것도 특징이다. 제품 사용 순서를 용기 겉면에 표기하고, 글자 크기를 확대해 적용하는 등 직관적으로 제품을 인지할 수 있도록 고객 경험을 극대화했다. 대표 제품인 '탄력 영양 크림'의 경우 두껑을 '원터치 캡'으로 제작해 미끄러움 없이 편리하게 여닫을 수 있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2025년 봄 아우터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다양한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가능한 간절기 아우터로 구성됐다. 특히 캐주얼부터 포멀 룩까지 폭넓은 스타일을 아우르는 제품 라인업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파이핑 디테일의 '베이직 바시티 재킷', 후드 탈착으로 두 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MA-1 재킷', 13온스 데님 소재를 활용한 오버핏 '데님 트러커 재킷' 등이 있다. 여기에 '블루종' '워크 재킷' '스웨이드 재킷' '트위드 재킷'까지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이번 봄 아우터 컬렉션은 스파오 공식몰과 입점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SGC솔루션이 토탈 이유식 솔루션 브랜드 글라스락 베이비의 공식 서포터즈 1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SGC솔루션은 글라스락 베이비의 대표 제품인 눈금 이유식용기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매년 글라스락 베이비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있으며, 이번에 11회차 모집을 진행하게 됐다.

서포터즈 선정 시에는 '글라스락 베이비 미션 기프트 세트'를 제공한다. 구성 제품으로는 국민 이유식기로 꼽히는 글라스락 베이비의 눈금 이유식용기 세트 외에도 이유식 및 유아식을 편리하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조리도구와 보관용기, 아이의 즐거운 식사시간을 만들어 줄 식기류와 스낵컵 등이 있다. 또한 외출 시 휴대할 수 있는 빨대컵과 가위&집게 세트 등 외출용품도 더해 일상의 다양한 상황에서 즐겁고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이유식 아이템들을 제공한다.

모집은 21일부터 3월3일까지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서 진행하며 각각 리뷰팀, 식단팀으로 나누어 '꼼꼼하고 똑똑하게 따져보고 고르는 육아맘'을 체험할 총 10인의 서포터즈를 선발한다. 글라스락 베이비 서포터즈 11기는 3월부터 약 3개월간 팀별 주제에 맞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 종료 후에는 각 채널별로 우수 서포터즈를 1명씩 선정해 10만 원 상당의 글라스락 홈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LF가 전개하는 미국 어반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KEEN)이 국내 남성복 브랜드 '이스트로그(EASTLOGUE)'와 협업한 스니커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협업의 주제는 '갯벌'로, 서해안의 독특한 생태계에서 영감을 받았다. 킨의 '재스퍼 락 SP'(Jasper Rocks SP)에 이스트로그의 감성을 더해 갯벌의 자연스러운 진흙 색감을 구현했다. 부드러운 가죽과 스웨이드 소재를 활용했으며, 카키&블랙, 카키&그린 컬러 조합이 평온한 갯벌의 모습을 연상시킨다.

한편, 2011년 론칭한 이스트로그는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한 브랜드로, 킨과의 첫 협업을 통해 새로운 시너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스트로그는 낚시·등산 등 전통 스포츠 웨어에서 영감을 받아 클래식한 디테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선보여 왔다. 모던한 실루엣과 내추럴한 색감을 조화롭게 담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오늘 오전 10시 29CM에서 단독 선론칭되며 3월6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기간 내 모든 구매 고객에게 킨 '재스퍼 미니 키링'을 증정한다. 27일부터는 이스트로그 공식몰과 LF몰 등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된다.

LF가 전개하는 미국 어반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KEEN)이 국내 남성복 브랜드 '이스트로그(EASTLOGUE)'와 협업한 스니커즈를 출시한다. © LF

최근 고프코어는 유행을 넘어 일상 속 스타일로 자리잡았다. 이에 따라 킨은 차별화된 기능성과 디자인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으며,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약 68% 성장했다. 킨은 이색 협업과 함께 24FW '자이오닉'과 같은 신규 라인업을 선보이며 마케팅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에도 더뮤지엄비지터, Mmlg 등 디자이너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했으며, 2개월 만에 전량 완판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대표 모델 '재스퍼 락 SP'는 클라이밍에서 영감 받은 '재스퍼' 모델에 신축성 있는 고무 밴드형 번지 레이스 시스템을 더한 스테디셀러다. 발의 윤곽을 따라 편안한 핏을 제공하며, 높은 접지력을 갖춘 고무 아웃솔을 적용해 아웃도어뿐 아니라 도심에서도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다.

알리익스프레스가 신선식품의 품질을 보장하고 소상공인의 성장을 더욱 지원하기 위해 '신선을 알리다'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최근 경제 불황과 물가 상승으로 인해 가성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알리익스프레스는 산지와 농가에서 직접 배송되는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신선도를 유지하고, 유통 단계를 최소화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더욱 신선하고 경제적인 제품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알리익스프레스의 '신선을 알리다' 프로젝트는 유튜버 및 인플루언서들과 협력해 전국 각지에서 생산된 우수한 신선식품을 발굴하고 소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들은 직접 현장을 방문해 제품의 품질과 가치를 검증하고, 고객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신선을 알리다'의 첫 번째 특집에서는 인기 유튜버 '애주가TV참PD(굿워크랩 소속)'와 함께 국내산 1등급 한돈을 소개한다. 이 영상에서는 돼지고기의 부위별 해부 과정부터 정형 및 가공 현장, 그리고 안전한 냉장 배송 과정까지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신선을 알리다'를 통해 소비자에게는 신뢰할 수 있는 품질과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고, 생산자와 소상공인에게는 매출 확대의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특히, 알리익스프레스는 첫 번째 '신선을 알리다' 프로젝트에 1억 원 규모의 할인 지원금을 투입해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특집 상품인 국내산 1등급 한돈은 공동구매 방식으로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목표 수량이 달성된 후 일괄 배송된다.

롯데관광개발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센츄리 크루즈의 국내 단독 총판인 G.S.A(General Sales Agent)로서 중국 장강삼협 리버크루즈 상품 판매에 나선다.

롯데관광개발은 20일 중국 센츄리 크루즈사와 국내 단독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백현 롯데관광개발 대표이사 사장은 이날 중국 충칭에 위치한 센츄리 크루즈 본사를 방문해 총판 계약을 체결하며 양사 간 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했다.

센츄리 크루즈는 충칭 지역 최대 여행사이자 중국을 대표하는 리버크루즈 선사로, 2015년 처음 롯데관광개발과 업무협약을 맺고 장강삼협 리버크루즈 상품을 개발해 왔다. 지난해부터는 국내 단독 총판 계약을 체결하며 독점적으로 크루즈 상품을 공급할 수 있는 지위를 확보했다.

이번 계약에 따라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4월부터 매주 4회(월, 화, 금, 토) 출발하는 장강삼협 리버크루즈 상품을 판매한다. 인천에서 충칭 직항 항공편으로 이동해 크루즈를 타고 삼국지를 품은 장강삼협(구당협, 무협, 서릉협)을 여행하는 상품이다.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주요 호텔 4곳(여의도 ·평창 ·설악 ·켄트호텔 by 켄싱턴)에서 저당 식재료를 활용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봄 시즌 한정 '블루밍 애프터눈 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애프터눈 티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저속노화'와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저당식품 브랜드 '마이노멀(My Normal)'과 협업해 건강을 지키면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메뉴를 직접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주요 호텔 4곳(여의도 ·평창 ·설악 ·켄트호텔 by 켄싱턴)에서 저당 식재료를 활용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봄 시즌 한정 '블루밍 애프터눈 티'를 출시한다. © 이랜드파크

마이노멀은 '건강함의 새로운 기준'이라는 슬로건 아래 무설탕·무밀가루 원칙을 고수하며 다양한 저당 식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블루밍 애프터눈 티는 봄꽃을 모티브로 한 10여 가지의 디저트 △벚꽃 밀크 컵케이크, △레드 실키 롤케이크, △통새우 아보카도 브루스케타, △유자 그린 샐러드 △가나슈 타르트 △베이크드 레몬 머랭 타르트 △ 크림 브륄레 △ 티라미수 △플레인 스콘 △저당 잼 2종(딸기, 애플 시나몬)이 3단 트레이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커피 또는 차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특히 애프터눈 티의 디저트 메뉴는 마이노멀의 알룰로스를 활용해 당을 줄이고 단맛은 그대로 살려 구성됐다. 알룰로스는 설탕과 유사한 단맛을 내는 저칼로리 감미료다.

또한, 블루밍 애프터눈 티가 포함된 패키지도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은 △객실 1박 △블루밍 애프터눈 티 (2인) △마이노멀 기프트(알룰로스 세트) △마이노멀 간식박스(저당 초코볼 4종, 무설탕 젤리 2종)로 구성됐다. 

롯데호텔 월드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인기 캐릭터 '마이멜로디(MY MELODY)'와 컬래버레이션 한 벚꽃 시즌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 짝수달 23일부터 단 3일간 선보이는 롯데호텔 월드의 시그니처 이벤트 '월클데이'의 특별상품으로, '벚꽃 미식 여행' 콘셉트로 준비했다.

'마이멜로디'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마카롱, 초콜릿, 쿠키 등으로 구성된 인룸다이닝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 스페셜 키링 등이 포함돼 있다.

예약은 월클데이 기간인 2월23일부터 25일까지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3월1일부터 4월30일까지다.

또한, 롯데호텔 월드 1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 앤 바에서 3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마이멜로디와 함께하는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월드(Must Be Strawberry World)'를 진행한다.

딸기 디저트 뷔페에는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롤케이크, 브라우니, 마카롱, 타르트 등 딸기로 만든 20여 가지의 디저트가 준비된다. 또한, LA갈비, 전복구이, 칠리 새우볼, 떡볶이, 샐러드 등 다양한 핫디쉬와 콜드디쉬도 즐길 수 있으며 봄철 벚꽃을 모티브로 한 한정판 마이멜로디 키링도 증정한다.

딸기 뷔페는 매주 주말과 공휴일에 1부는 11시부터 13시, 2부는 14시부터 16시까지 운영한다.

상시 판매하는 애프터눈 티 세트는 산딸기 초코 무스 케이크, 화이트 오페라 케이크, 딸기 마카롱, 잠봉뵈르 샌드위치, 랍스타 샌드위치 등으로 구성된 트레이와 차 또는 커피 2잔이 제공된다. 

CGV가 영화 상영 전 배우가 직접 나와 자신의 캐릭터와 영화를 소개하는 콘텐츠인 '씬캐스트'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씬캐스트'는 영상에 배우가 직접 등장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며 관객과 소통을 강화해 영화에 대한 사전 이해도와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CGV에서 진행하는 '씬캐스트'의 첫 번째 콘텐츠는 지난 12일 개봉한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샘이 캡틴 아메리카인 스티븐 로저스로부터 비브라늄 방패를 건네받고 그의 후계자로 지명된 뒤 처음으로 선보이는 영화다. 세계적인 사건의 중심에 서게 된 샘이 전 세계를 붉게 장악하려는 악당의 사악한 음모를 파헤치는 과정을 담았다. 개봉 이후 95만 관객을 돌파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는 SCREENX, 4DX, ULTRA 4DX, IMAX, Dolby Atmos 등 CGV 특별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씬캐스트'는 영화 상영 전 약 1분 동안 주인공인 안소니 마키가 특유의 입담과 유머로 콘텐츠를 소개한다. 이후 약 5분간 12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삐맨(B맨)이 캐릭터 설명을 통해 영화에 보다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CGV에서 진행하는 '씬 캐스트'는 오는 22일과 23일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 (씬캐스트, 본인등판 상영회)' 회차를 예매하면 만나볼 수 있다. '씬 캐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CGV가 오컬트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퇴마록'을 일명 ‘용스엑(용산 4면 SCREENX관)'에서 상영한다고 밝혔다. 4면 SCREENX관에서 최초로 상영하는 애니메이션 영화로 이날 개봉한다.

영화 '퇴마록'은 1,000만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퇴마록]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으로 특별한 능력을 가진 퇴마사들이 절대 악(惡)에 맞서는 대서사의 시작을 담은 이야기다. CGV에서는 2D를 비롯해 SCREENX, 4DX, ULTRA 4DX로 상영해 오감으로 영화를 즐길 수 있다.

지난 19일에 진행된 '퇴마록' 4면 SCREENX 최초 상영회는 93%가 넘는 예매율을 기록하며 큰 호응 속에 진행된 바 있다.  

용산 4면 SCREENX관에서는 '퇴마록' 4명의 퇴마사가 싸우는 장면을 각각의 화면에서 생생하게 보여줘 관객들에게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한다. 정면, 좌우, 천장까지 확장된 화면을 통해 영화 속 퇴마 의식과 액션을 더욱 웅장하고 실감나게 보여준다. 악령이 사방에서 덮쳐오는 장면에서는 공포와 스릴을 극대화하고, 천장 스크린을 활용한 대규모 전투 장면이 박진감 넘치게 펼쳐질 예정이다. 4면 SCREENX를 통해 ‘퇴마록'만의 독창적인 비주얼을 온전히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