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엽기떡볶이, 가맹점 운영 환경 개선을 위한 가맹점 순회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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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대문엽기떡볶이, 가맹점 운영 환경 개선을 위한 가맹점 순회 시행

뉴스컬처 2025-02-21 09:00:00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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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동대문엽기떡볶이가 가맹점의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점주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가맹점에 직접 방문하여 가맹점주 1:1 대면 상담을 확대 실시하고 있다. 이를 통해 각 가맹점의 운영 현황을 면밀히 파악하고 보다 원활한 매장 운영을 도모하고자 한다.

1:1 상담에서는 가맹점 운영 전반, 매출 관리, 운영 고충 등에 대한 심층적인 논의가 이뤄지며, 점주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실질적인 해결책을 모색한다.

사진=동대문엽기떡볶이
사진=동대문엽기떡볶이

또한, 본사는 가맹점 운영 환경을 직접 점검하고, 환경 개선이 필요한 사항을 확인하여 내점 고객에게 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한편,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청결하고 안전한 매장 운영을 위해 ‘화이트세스코’ 점검, 본사 SV(슈퍼바이저) 정기점검, 전 가맹점 대상 정기 교육 등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위생 및 운영 표준을 철저히 관리하며, 가맹점의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나가고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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