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라지웨딩"김준호♥김지민, 3년 열애 결실...7월 결혼 소식 전했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우리는 라지웨딩"김준호♥김지민, 3년 열애 결실...7월 결혼 소식 전했다

인디뉴스 2025-02-20 21:01:54 신고

3줄요약
김지민 인스타그램
김지민 인스타그램

 

개그맨 김준호와 김지민이 드디어 결혼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20일,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직접 자필 편지를 게재하며 팬들에게 웨딩 뉴스를 알렸다. 2022년 4월 공개 열애를 인정한 뒤 약 2년 반 만에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된 것이다.

“유쾌한 커플… ‘라지 웨딩’ 예고”

김지민 인스타그램
김지민 인스타그램

 

두 사람은 편지를 통해 “지난 2022년 열애를 인정하고 벌써 3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여러 일이 있었지만, 그 모든 순간이 서로에게 큰 신뢰와 의지가 됐다”고 밝혔다.

이어 “얼마 전 프러포즈를 하게 됐고, 이를 계기로 앞으로 더욱 서로 아껴주며 재미있는 인생을 만들어가기로 했다”며 다정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들은 “2025년 7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면서 “개그맨 커플답게 웃음 가득하고 즐거움 넘치는 부부가 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특히 김지민은 “아싸~ 우리 결혼한다”고 외치며 특유의 경쾌한 텐션을 뽐냈고, 김준호는 “요즘은 스몰웨딩이 대세라지만, 우리는 라지웨딩하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지민 인스타그램
김지민 인스타그램

 

개그맨 특유의 유머러스한 화법으로 결혼 발표를 전한 두 사람은 공개 열애 중에도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방송 활동을 통해 서로를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김준호는 이미 지난해 12월,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에서 김지민을 향해 공개 프러포즈를 감행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스튜디오에서도 많은 동료 연예인과 어머니 팬들이 뜨거운 응원과 축하의 박수를 보냈던 터라, 두 사람이 실제로 결혼에 골인할지 주목받았다. 결국 시간은 오래 걸리지 않았고, 두 사람은 예능에서 보여준 남다른 케미 그대로 결혼이라는 멋진 결말을 맞이하게 됐다.

“3년 열애 끝 ‘해피엔딩’…내년 7월 ‘재미 가득’ 결혼 약속”

김지민 인스타그램
김지민 인스타그램

 

김준호와 김지민은 과거부터 오랜 인연으로 이어져 왔는데, 동료 개그맨과 개그우먼 사이로 친분이 두터웠다. 2022년 4월, 연애 사실을 공식 인정하자 방송계는 물론 일반 대중도 큰 관심을 보였다. 이후 공개 열애 2년 반 만에 꽃피운 두 사람의 결혼 소식에 많은 팬들이 축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두 사람은 결혼식 날짜로 내년 7월을 택했다. 아직 장소나 구체적인 식 순서 등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김준호의 “라지 웨딩” 언급으로 미뤄볼 때 많은 지인과 팬들 앞에서 축하받는 성대한 예식을 계획할 것으로 보인다.

“개그맨 커플답게 웃음 가득하고 재미 넘치는 부부가 되겠다”는 약속만큼, 이들이 꾸려갈 새 가정 역시 따뜻하고 유쾌한 분위기로 채워질 전망이다.

Copyright ⓒ 인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