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코리아=임지영 기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연로 80에 위치한 메종글래드 제주는 1981년에 개관한 특1등급 호텔로,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한다.
제주국제공항에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513개의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여행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킨다.
호텔 내에는 대형 야외 수영장과 인공 폭포, 사우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투숙객들에게 편안한 휴식과 즐거움을 제공한다. 특히, 2016년 7월에 리뉴얼된 인피니티 풀은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으로 인기가 높다.
미식가들을 위한 다이닝 옵션도 풍부하다. 호텔 내 레스토랑 '삼다정'은 신선한 현지 재료를 사용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며, '갓포아키'는 정통 일식 요리를 제공한다. 또한, 로비 라운지와 바에서는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어 여행의 피로를 달래기에 좋다.
비즈니스 여행객들을 위한 연회장과 회의실도 완비되어 있으며, 최신식 시설과 전문적인 서비스로 성공적인 행사를 지원한다. 더불어, 카지노 시설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제주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메종글래드 제주는 쇼핑, 관광, 비즈니스 등 다양한 목적의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숙박 시설로 손꼽힌다. 편리한 위치와 풍부한 부대시설, 그리고 세심한 서비스로 제주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