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룰루 비데 더블' 광고 한 달 만에 조회수 4000만 돌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코웨이, '룰루 비데 더블' 광고 한 달 만에 조회수 4000만 돌파

뉴스락 2025-02-20 17:03:55 신고

3줄요약
코웨이 룰루 비데 '더블' 광고. 코웨이 제공 [뉴스락]
코웨이 룰루 비데 '더블' 광고. 코웨이 제공 [뉴스락]

[뉴스락] 코웨이는 룰루 비데 '더블' 광고 시리즈가 드라마 예고편을 보는 듯한 높은 퀄리티로 공개 한 달 만에 SNS 누적 조회수 4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느와르 장르의 스토리를 가미한 드라마 형식과 영화 같은 분위기로 시청자 주목도를 높이고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연스럽게 이끌어냈다는 평가다.

더블 광고에는 배우 김희애, 이규형, 최대훈, 최영준의 깊이 있는 연기를 통해 더블케어 비데2의 특장점을 진지하면서도 위트 있게 담아내고 있다.

특히 김희애 배우 특유의 카리스마와 감정 연기로 한 편의 정극을 보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비데위원장(비대위원장)’, ‘거품이 많다(버블세척)’, ‘배후 조종 최측근(리모컨)’ 등 중의적 표현을 담은 언어유희로 재미를 더했다. 

여기에 광고 공개 초기 브랜드를 내세우지 않고 숨기는 스텔스 마케팅 전략으로 자연스럽게 소비자의 관심을 유도하고 예고편 외 3편의 시리즈(△’뒷조사’ 편 △’조종하는 자’ 편 △’내통자의 흔적’ 편)로 제작해 시청자들의 연속 시청을 이끌어 냈다.

광고를 기획한 코웨이 담당자는 "더블케어 비데2가 새롭게 출시되면서 업계 1등 브랜드인 ‘룰루 비데’를 공고화하기 위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이 필요했다"며 "고민 끝에 일반적인 형식과는 다른 시리즈물 콘텐츠로 룰루 브랜드의 이미지를 구축, 신제품인 더블케어 비데2에 대한 호기심을 자연스럽게 이끌어낼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뉴스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