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지드래곤이 연애운을 보았다.
지난 19일, 이용진의 유튜브 채널에는 지드래곤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용타로'의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지드래곤, 연애운에 깜짝.. "거짓말 하지 마라"
공개된 영상 속 지드래곤은 "권지용 타로입니다"라고 인사한 뒤, "원래 타로 같은 거 보러 가면 사실 '여자친구 언제 생길까요', '연애할까요?'라고 물어본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지드래곤의 타로를 본 이용진은 "지금 네가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라고 보았고, 지드래곤은 "오"라며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었다.
이때 이용진은 "한 명이 아니다. 지금 썸 단계일 수도 있을 것 같다"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지드래곤은 "거짓말 하지 마라"라며 폭소했다.
지드래곤이 출연하는 '용타로'는 오는 26일 수요일 오후 6시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드래곤의 타로에 큰 관심을 드러냈다. 이들은 "지드래곤 연애 타로 흥미진진하네요", "다음주 '용타로' 꼭 봐야겠다", "지드래곤 썸녀가 있는 건가", "지드래곤 연애운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냈다.
지드래곤, 정규 3집 '위버멘쉬' 발매
한편 지드래곤은 오늘 25일, 정규 3집 '위버멘쉬'(Ubermensch)를 발매한다. '위버멘쉬'는 그 누구도 아닌, 스스로를 넘어서는 존재로서 이전보다 더욱 강렬하고 단단한 모습으로 우리 앞에 서 있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으로, 2013년 9월 발매한 솔로 정규 2집 '쿠데타'(COUP D'ETAT) 이후 11년 5개월 만의 신보다.
지드래곤의 정규 3집 '위버멘쉬'에는 'POWER', 'HOME SWEET HOME'을 포함해 총 8곡이 수록돼 있으며, 타이틀곡은 물론 모든 수록곡에서 이전과는 또 다른 지드래곤만의 매력이 담겨 있다.

현재 지드래곤은 MBC 예능 프로그램 '굿데이'에 출연하고 있다. '굿데이'는 시대의 아이콘 지드래곤이 프로듀서가 되어 한 해를 빛낸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함께 그해를 기록할 만한 노래를 만들어내는 음악 프로젝트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아가고 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