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설화수는 인기상품인 '에센셜 라인'을 리뉴얼(재단장)해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에센셜 라인은 자음수EX와 자음유액EX, 탄력크림EX 3가지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독자 성분과 보습 장벽 성분 등이 더해져 진정-보습-장벽의 삼중 관리를 해준다. 초기 노화를 관리해 주는 제품으로 기능성도 강화했다.
리뉴얼 제품은 이날 아모레퍼시픽의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사전 출시됐으며 다음 달 1일부터 전국 백화점과 플래그십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리뉴얼과 함께 가격도 인상됐다. 자음수EX는 6만8천원에서 7만2천원, 자음유액EX는 7만2천원에서 7만8천원, 탄력크림EX(50㎖)은 9만원에서 10만원으로 각각 올랐다.
aeran@yna.co.kr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