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터트롯3'손빈아와김용빈이맞붙는다.
2월20일(목)밤10시방송되는TVCHOSUN'미스터트롯3'9회에서는트롯맨14인들의트롯황제의자리를향한불꽃튀는준결승전이펼쳐진다.'미스터트롯3'는8회연속동시간대지상파-종편-케이블포함전채널1위,목요일전채널예능1위,일일종편프로그램1위라는대기록을이어가며원조의위엄을유감없이과시하고있다.특히,벌써광풍에가까운팬덤이형성되며제2의임영웅과안성훈이탄생할것으로뜨거운관심이집중되는상황.
이날준결승전1라운드는레전드한곡대결로진행된다.두사람이한곡을나눠부르면,마스터와국민대표단200명은두사람가운데잘했다고생각되는한사람에게만표를줄수있다.
그런가운데,이번시즌강력한우승후보로손꼽히는손빈아와김용빈이준결승전에서맞붙는다고전해져시청자들의호기심이집중된다.최강에이스들의맞대결에현장에서는"사실상결승전","어떻게이렇게붙었어","세도너무세다"라는탄식이쏟아져나왔다고.역대급강대강의대결.대체두사람이맞붙게된이유는무엇일까.
미리보는결승전에모든이의긴장감이폭주한가운데,정작두사람사이에서는오묘한(?)기류가흘러현장을술렁이게한다.손빈아가김용빈을번쩍안고무대위로깜짝등장한것.급기야무대도중손빈아가김용빈의손을잡고에스코트까지해줘녹화현장을발칵뒤집어지게만든다."이게무슨상황이야~?"라며마스터들을놀라게한손빈아와김용빈의준결승전무대가궁금해진다.
또한,두사람은에이스답게완벽한무대로마스터들의극찬을이끌어낸다는데.과연트롯교과서손빈아와정통트롯강자김용빈가운데승자는누구일지.92년생동갑내기두사람의핑크빛브로맨스진실은무엇일지.
이를확인할수있는TVCHOSUN'미스터트롯3'는2월20일(목)밤10시시청자들을찾아간다.
사진제공=TVCHOSUN‘미스터트롯3’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