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5년 1월 1일부터 자사앱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이 담긴 ‘웰컴 쿠폰팩’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KFC 앱 이용을 활성화하고, 신규 회원들에게 다양한 주문 방식과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KFC 웰컴 쿠폰팩은 매장 방문, 앱 딜리버리, 징거벨오더 전용 쿠폰으로 총 3종이 제공된다. KFC의 대표 메뉴 ‘징거’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매장 전용 쿠폰, 배달비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딜리버리 전용 쿠폰, 징거벨오더 이용 시 인기 사이드 메뉴 ‘버터 비스켓’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구성된다.
신규 회원을 위한 웰컴 쿠폰팩은 자사앱 가입 즉시 앱 쿠폰함에 자동으로 지급되며, 지정된 유효 기간 내 사용할 수 있다.
KFC 코리아 관계자는 “KFC는 자사앱을 통해 할인 프로모션,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회원 전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KFC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앱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FC는 풍성한 혜택을 담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매장 및 자사앱을 통해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뉴스로드] 이수민 기자 s00min1119@gmail.com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