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이스턴에디션 파트너십…"아트 마케팅 강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신세계면세점-이스턴에디션 파트너십…"아트 마케팅 강화"

연합뉴스 2025-02-20 11:59:05 신고

3줄요약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면세점은 고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스턴에디션과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0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양측은 브랜드 협업과 아트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두 회사는 앞서 신세계면세점 캐릭터인 '폴앤바니'를 활용한 향을 공동 개발해 향수 상품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업무협약도 이 첫 협업의 성과가 토대가 됐다고 신세계면세점은 소개했다.

올해는 협업 영역을 넓혀 문화예술 마케팅에 중점을 둘 방침이다.

신세계면세점이 명동점 아이코닉존의 미디어 파사드와 팝업 공간을 제공해 아트 브랜딩과 마케팅 협업을 촉진하는 방식이다.

이스턴에디션은 한국 전통미와 현대적인 조형미를 갖춘 가구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여왔다.

2022년 서울 청담동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거점 매장)를 연 이후 국내 2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프랑스 파리와 미국 로스앤젤레스, 홍콩 등에는 쇼룸(체험 매장)을 갖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양사 브랜드 가치를 더 높이고 K-리테일과 K-라이프스타일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세계면세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신세계면세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lucho@yna.co.kr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