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2월 15일 첫 항해를 시작하는 디즈니 어드벤처호가 2026년 여름시즌(4월부터 9월까지) 동안 3박 및 4박 일정에 대한 새로운 예약을 시작했다.
이번 여름 일정은 가정의 달인 5월 연휴와 여름 휴가시즌을 아우르고 있어, 가족 여행에 있어 최적의 시기다.
디즈니 크루즈 라인의 디스트리뷰터 중 하나인 CruiseTMK는 글로벌 크루즈 예약 플랫폼을 통해 디즈니 어드벤처호의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는 3월 9일까지 신규 예약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선실당 100달러의 선상 크레딧이 제공된다.
크루즈 요금은 성인 2명과 어린이 2명을 기준으로, 3박 일정의 인사이드 선실 기준 약 1700달러부터 시작한다.
디즈니 어드벤처호는 디즈니 이메지네이션 가든, 토이 스토리 플레이스, 샌 프란소쿄 스트리트, 타운 스퀘어, 웨이파인더 베이, 디즈니 디스커버리 리프, 마블 랜딩 등 7가지 독창적인 테마 공간을 통해 마법 같은 경험을 제공한다.
디즈니 크루즈의 매력인 모두를 위한 재미와 휴식, 세계 수준의 다이닝, 수준 높은 엔터테인먼트, 특별한 고객 서비스를 통해 바다 위에서 최고의 휴가를 기대할 수 있다.
디즈니 어드벤처호 예약 및 문의는 CruiseTMK 웹사이트 및 예약 센터로 하면 된다.
[뉴스로드] 서진수 기자 gosu420@naver.com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