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셀프빨래방 프랜차이즈 탑워시케어는 오는 26일 경기 고양시 베터라이프 본사에서 2월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탑워시케어는 이번 창업설명회에서 그동안 많은 문의가 이어졌던 창업 비용, 본사 지원 정책, 성공 사례 등 예비창업자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집중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설명회 종료 후에는 실제 직영점 매장을 소개하며 브랜드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체험할 기회와 함께 일대일 맞춤형 상담 시간이 준비돼 있다.
© 탑워시케어
탑워시케어는 최소 10평대 무인 운영이 가능한 24시 셀프빨래방이다. 인건비가 들지 않고 투잡과 부업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하루 한 시간 투자만으로 매장 운영이 가능하며 안정적인 수익이 장점이다.
베터라이프 관계자는 "탑워시케어는 검증된 세탁장비와 효율적인 운영 시스템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창업환경을 제공하는 브랜드"라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참가자들이 개인별 맞춤 창업 전략을 제안받고 실질적인 창업 정보를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창업설명회 참석 후 가맹점을 오픈하는 점주에게는 가맹비, 로열티, 교육비 면제와 온·오프라인 마케팅 지원 등의 창업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