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빙그레·풀무원·연세유업 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오늘 뭐 먹지] 빙그레·풀무원·연세유업 외

프라임경제 2025-02-19 15:01:14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2월19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 빙그레

빙그레(005180)가 50년 유제품 노하우를 담아 더욱 진하고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신제품 초코 드링크 '왕실초코'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달콤한 초코와 카라멜 시럽이 어우러져 색다른 풍미가 있으며, 한 번 마시면 계속 생각나는 중독적인 맛이 큰 특징이다.

특히, 빙그레는 축적된 유제품 연구 기술을 바탕으로 부드러우면서도 묵직한 초코 드링크의 맛을 구현하는 데 집중했으며, 달콤하면서도 짭짤한 단짠의 균형 잡힌 조화로 10~20대의 젊은 소비자층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제품 '왕실초코'는 190㎖ 용량으로 출시되며, 순차적으로 모든 유통 채널에 입점해 소비자들이 쉽게 만나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 풀무원

풀무원(017810)녹즙은 식물성 음료 '마시는 콩즙' 2종(두부콩즙, 검은콩즙)이 출시 9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병을 돌파하며 식물성 음료 시장 내 입지를 굳혔다.

풀무원녹즙이 지난해 6월 초 출시한 '마시는 콩즙'은 풀무원이 엄선한 특등급 국산콩과 국산 서리태를 통째로 갈아 넣은 식물성 음료이다. 각각 풀무원의 특등급 콩즙, 서리태 콩즙 99.75%와 천일염만 더했기에 콩 본연의 맛을 온전히 즐길 수도 있다. 여기에 콩의 비지, 씨눈, 껍질을 통째로 갈아 영양은 물론 콩의 진하고 고소한 풍미까지 극대화했다.

'마시는 콩즙'은 우수한 품질 덕분에 국내 식물성 음료 시장에서 빠르게 자리 잡았다. 대표적으로 제품 한 병당 100% 콩 유래 식물성 단백질 6.5g, 식이섬유 5g(마시는 검은콩즙 기준)을 함유했지만 설탕은 첨가되지 않았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제품 한 병(190㎖)당 80㎉(마시는 두부콩즙), 70 ㎉(마시는 검은콩즙)의 열량임에도 충분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는 점 역시 소비자들의 주 구매 요소였다. 실제로 '달지 않지만 맛있다', '콩 함량이 높은 콩즙이라 좋다', '당류가 적으면서 포만감이 좋아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좋다' 등 제품 구매 고객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마시는 콩즙'은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 30만병을 돌파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였다. 지난해 10월에는 소비자들이 정기 배송으로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도 손쉽게 콩즙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서리태 콩즙 두유'를 선보였다.

풀무원녹즙은 작년에 선보인 '마시는 콩즙' 2종과 '서리태 콩즙 두유'에 이어 향후 콩 원물을 활용한 식물성 음료들을 출시하며 식물성 음료 카테고리를 강화할 계획이다.
ⓒ 연세유업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당 함량을 낮춘 '연세두유 저당'을 출시하며 건강 지향적인 제품 카테고리 확장에 나섰다.

기존에 다양한 종류의 두유 라인업을 갖춘 연세유업은 지난 1월 '무가당 두유'를 선보이며, 두유 제품군에 건강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기 시작했다. 여기에 건강을 고려하면서 적당한 단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연세두유 저당'을 연이어 출시하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제품은 '검은콩&고칼슘', '아몬드&잣' 두 가지 맛으로, 용량은 190㎖다. '검은콩&고칼슘'은 현대인의 필수 영양소인 칼슘을 230㎎ 함유했다. '아몬드&잣'은 비타민A, B1, D, E 등 4종 영양소를 첨가하고, 고품질의 캘리포니아산 아몬드를 사용해 견과류의 영양과 고소한 맛을 더했다.

당 함량은 한 팩 기준 3g으로, 기존 오리지널 제품 대비 '검은콩&고칼슘'은 약 70%, '아몬드&잣'은 약 57% 감소했다. 단백질 함량은 6g으로 동일하게 유지했다. 패키지는 6겹 무균 멸균팩을 사용해 방부제나 첨가제 없이도 실온에서 안전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신제품은 2월19일부터 연세유업 자사몰 '연세shop'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 공식 론칭됐다. 론칭 기념으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알림 받기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 SPC

SPC 배스킨라빈스가 엔씨소프트(036570)의 방치형 MMORPG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Journey of Monarch)'와 협업해 신제품을 출시한다.

'저니 오브 모나크'는 주인공인 군주 데포로쥬의 여정을 담은 게임으로 배스킨라빈스는 게임 속 핵심 아이템과 키 컬러(Key Color) 등을 제품에 반영해 세계관을 구현했다.

아이스크림 플레이버 '저니 오브 모나크'는 골드 쿠키 아이스크림과 커피 우유 아이스크림에 레드 그라함 쿠키 리본을 더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저니 오브 모나크' 로고의 황금빛과 붉은 장식을 재현했다.

'골든 샤이닝 체스케이크'도 출시된다. 게임 속 금빛 격자 무늬 체스보드를 큐브 모양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구현하고, 케이크 위에 체스말 모양의 초콜릿을 올려 실제 체스보드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을 완성했다. 해당 제품은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저니 오브 모나크' 아이스크림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게임 아이템이 포함된 럭키박스를 얻을 수 있는 포토카드 굿즈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포토카드 뒷면의 쿠폰번호를 저니 오브 모나크 홈페이지 혹은 게임 내에 입력하면 아이템 쿠폰이 무작위로 제공된다. 영웅 등급의 영웅 소환권과 마법인형 소환권을 포함해, 최대 전설 등급의 영웅 및 마법인형 확정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3% 확률로 획득 가능한 S급 보상도 포함돼 있어 특별한 혜택을 기대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쿠팡이츠에서 '저니 오브 모나크 팩'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쿼터(620g, 4가지 맛)와 패밀리(960g, 5가지 맛)의 중간 사이즈인 790g의 사각 패키지로 제공되며, 고객이 원하는 5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다. 한정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쿠팡이츠에서 최대 1만2000원 상당의 랜덤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475560)가 자사 우동·덮밥 전문점 '역전우동0410(이하 역전우동)'의 맛의 노하우를 그대로 재현한 '역전우동 옛날우동·김치우동 2종'을 출시한다.

더본코리아는 최근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하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식사는 물론 해장 메뉴로도 제격인 우동을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이번 제품을 통해 '역전우동' 브랜드 인지도 높이고, 실제 매장 방문으로도 이어질 수 있도록 맛과 패키지 디자인에 역전우동 매장만의 정체성을 담아내고자 많은 신경을 기울였다.

먼저 '역전우동 옛날우동'은 가쓰오부시, 훈연 멸치, 다시마를 우려낸 비법 우동소스에 쫄깃한 숙성 면발이 어우러져 깊은 감칠맛을 선사한다. 특히 푸짐한 건미역과 바삭하게 튀겨낸 덴카츠로 구성된 후레이크를 더해 풍부한 식감과 함께 깔끔하면서도 진한 국물 맛을 완성했다.

'역전우동 김치우동'은 국내산 김치를 활용한 토핑을 더해 얼큰하고 시원한 맛을 극대화했다. 김치 특유의 아삭함과 감칠맛이 우동 국물과 어우러져 기존 우동과는 차별화된 맛을 선사하며, 쫄깃한 면발과 시원한 국물의 조화가 일품이다. 특히 든든한 한 끼 식사는 물론 얼큰한 국물 맛으로 해장 메뉴로도 제격이다.

이번 신제품은 면과 함께 들어있는 구성품을 모두 용기에 넣어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도록 선보였다. 편의점 김밥이나 어묵, 핫바 등과 함께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CU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대상

대상그룹(001680)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가 고객 쇼핑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공식 모바일 앱을 정식 출시했다.

미트프로젝트는 자체 축육 시스템을 앞세워 중간 유통 과정 없이 수입부터 유통까지 직접 관리해 합리적 가격으로 고품질의 신선한 고기를 선보이는 육류 전문 브랜드다. 연간 육류 소비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미트프로젝트 이용 고객 역시 늘어나면서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공식 모바일 앱을 출시하게 됐다.

이번에 출시한 앱은 사용자환경(UI) 최적화를 통해 쇼핑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로그인부터 결제까지의 단계를 최소화해 이용 절차를 간소화, 빠르고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앱 푸시 알림을 통해 미트프로젝트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정보 역시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공식 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트프로젝트 앱을 다운로드하고 로그인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적립금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1인 1회에 한해 조건 없이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2000원을 증정한다.

bhc가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New bhc 앱'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New bhc 앱' 신규 회원 가입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1명) △로봇청소기(1명) △에어팟 맥스(2명) △bhc 모바일 금액권 10만원(5명) ▲1만원(1000명) △5000원(50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개별 회원에게 맞는 맞춤형 상품이나 유용한 쇼핑 정보 제공을 위해 광고 정보 수신 동의를 완료한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00명에게 모바일 금액권 5000원권도 증정한다.

또한 'New bhc 앱' 가입 후 첫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쿠폰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신규 가입 시 제공되는 멤버십 3000원 할인 쿠폰과 함께 중복 사용이 가능하며 합산 총 6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첫 주문 후에는 △bhc 모바일 금액권 10만원(5명) △1만원(1000명) △5000원(5000명) 등의 추가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New bhc 앱' 오픈 기념 사은·경품 행사는 오는 4월30일까지 진행되며, 경품 당첨자는 5월 중 개별 안내 예정이다. 더불어, 3월4일부터는 bhc 앱과 아웃백 앱 등 다이닝브랜즈그룹의 다양한 브랜드 앱을 하나의 통합 ID로 이용할 수 있는 '통합회원 가입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bhc 앱 회원이 통합 앱 회원으로 전환 시 '뿌링 오지치즈 후라이즈'를, 기존 아웃백 앱 회원이 통합 앱 회원으로 전환 시 '달콤 바삭 치즈볼'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 다운로드 및 사용은 4월30일까지 가능하며, 다운로드 클릭 시 내 쿠폰함에 자동 저장된다.

도미노피자가 봄을 맞이해 3월의 피자교실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봄맞이 '다 함께 피자교실'의 참가자 모집은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며,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이번 3월의 '다 함께 피자교실' 체험 일정은 다음달 7일, 11일, 13일, 20일, 24일 총 5회에 걸쳐 진행된다.

도미노피자의 '다 함께 피자 교실'은 도미노피자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본사에 직접 방문해 자신만의 피자를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피자 교실은 완연한 봄이 찾아오는 3월에 진행되는 만큼 특별한 봄날의 추억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자사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파티카 신청 접수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파티카 신청은 도미노피자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회원이라면 모두 신청 가능하다. 특히 3월 새학기 맞이 행사를 우선적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 팀홀튼

팀홀튼(Tim Hortons)이 지난 6일 출시한 신메뉴인 커피 '몬트리올'이 열흘 만에 1만잔 판매를 돌파했다.

예상보다 빠른 판매 속도로 인해 팀홀튼 전국 매장에서 조기 품절 현상이 발생함에 따라, 오는 28일까지 커피 '몬트리올'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커피 '몬트리올'은 팀홀튼이 한국 소비자에게 캐나다 도시의 고유한 매력을 커피로 표현하는 '시티 캠페인'으로 선보인 첫 번째 메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팀홀튼은 광활한 자연경관과 예술, 미식 등 다양한 요소가 어우러진 캐나다의 도시들을 조명하며, 각 지역의 특색을 반영한 메뉴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커피 '몬트리올'은 '캐나다 속 작은 프랑스'라 불리는 도시 몬트리올의 우아하면서도 따뜻한 매력을 담고 있다. 진한 에스프레소 위에 부드러운 크림을 얹은 프랑스식 캐나디안 크림 커피로, 크리미한 텍스처와 고소한 맛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팀홀튼은 커피 '몬트리올' 출시와 함께 몬트리올의 정취를 더욱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3월5일까지 커피 '몬트리올'을 주문하면 캐나다 대표 항공사 에어캐나다와 함께하는 몬트리올 직항 항공권 증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바일 앱 회원 전용으로 커피 '몬트리올'을 3잔 구매 시 시그니처 글라스 컵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세계 최대 규모의 재즈 축제가 매년 열릴 만큼 음악의 도시로 알려진 몬트리올의 감성을 한국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특별한 공연을 준비했다. 오는 20일 저녁, 팀홀튼 신논현역점에서 재즈 공연 '몬트리올 나잇(Montréal Night)'이 개최된다.

더벤티가 오는 20일 더벤티데이를 맞아 앱 회원에게 신메뉴 딸기 프라페 2종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더벤티데이는 매월 20일 진행되는 브랜드 고객 감사 행사로, 20일 단 하루, 더벤티 앱 회원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2월에는 최근 출시한 '딸기쿠키프라페', '딸기코코넛프라페'를 알리기 위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20일 하루 동안 픽업오더 또는 현장 주문을 통해 딸기 신메뉴를 구매하고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에게 500원 할인 페이백 쿠폰을 증정한다. 페이백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5일 이내에 사용이 가능하다.
 
더벤티는 더벤티데이 당일 앱 신규 가입 고객에게도 핫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과 함께 딸기 프라페 2종에 대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신규 회원 할인 쿠폰은 더벤티 앱 메인 화면 내 오늘의 쿠폰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현장 주문과 앱 픽업 오더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