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경기 불황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위로하기 위해 'KT 하이오더 2025 고객 감사제'를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하이오더는 손님이 자리에서 태블릿으로 직접 주문하는 테이블 오더 서비스다.
이번 고객 감사제는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첫 번째 이벤트는 KT 공식 홈페이지와 마이케이티 애플리케이션(앱)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하이오더 브랜드 퀴즈를 맞추는 것으로 정답자 2025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2000원을 지급한다.
두 번째로 KT는 KT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이오더 상담 진행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물한다. 상담 후 하이오더를 개통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20만원 상당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10명에게는 금 1돈을 제공한다.
세 번째는 기존 하이오더 이용 고객을 위한 지인 소개 이벤트로 하이오더를 사용 중인 소상공인이 추천한 매장이 하이오더를 개통하면 추천인·피추천인 모두에게 각 20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모든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5월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이벤트 외에 매장 홍보를 원하지만 비용이 부담되는 소상공인을 위한 '리뷰노트'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리뷰노트는 자영업자를 위한 마케팅 대행사로 KT 멤버십 VIP 고객은 하이오더 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VIP 초이스를 통해 매월 리뷰노트 체험단 5건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하이오더 개통 고객에게는 플레이스 패키지 30% 할인 혜택과 블로그 체험단 20건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강이환 KT 소상공인사업본부 상무는 "지난 2024년 하이오더에 보내주신 성원 덕분에 하이오더가 빠르게 시장에 자리 잡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 고객의 비용은 줄이고 매출은 올리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근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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