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는 고객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공식 모바일 앱을 정식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미트프로젝트는 자체 축육 시스템을 통해 수입부터 유통까지 중간 과정 없이 직접 관리하는 육류 전문 브랜드다. 연간 육류 소비량 증가에 따른 이용 고객 확대로 더 편리한 쇼핑 환경 제공을 위해 앱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 앱은 사용자환경 최적화를 통해 로그인부터 결제까지 단계를 최소화했다. 또한 앱 푸시 알림으로 프로모션과 이벤트 정보를 실시간 제공한다.
공식 앱 출시를 기념해 앱 다운로드 후 로그인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적립금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1인 1회에 한해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2000원을 제공한다.
이경상 혜성프로비젼 온라인팀 이사는 "고기 전문가의 온라인 정육점인 미트프로젝트에서 고품질 신선 육류를 더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공식 앱을 출시했다"며 "앱 이용 고객을 위한 할인 쿠폰과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서비스 고도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