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코리아가 최신 G 시리즈 차세대 방화벽(FortiGate G Series) 3종을 공개했다. 발표된 제품은 포티게이트 70G, 포티게이트 50G, 포티게이트 30G로, 분산된 기업 환경에서 진화하는 보안 및 네트워크 요구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됐다.
포티넷의 ASIC 기술과 통합 운영체제 FortiOS를 기반으로 하는 G 시리즈는 강력한 보안 기능과 네트워크 성능을 제공한다. 포티가드 AI 기반 보안 서비스와 결합해 사이버 공격 위험을 줄이고, 운영 비용과 에너지 소비를 최적화하면서 미래 지향적인 IT 인프라 구축을 지원한다.
포티게이트 G 시리즈는 성능 저하 없이 고효율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포티게이트 70G는 업계 평균 대비 최대 11배 많은 IPsec VPN 처리량과 7배 높은 방화벽 처리량을 지원하며, 동일한 성능 대비 전력 소비를 대폭 절감했다.
포티가드 AI 기반 보안 서비스는 실시간 자동 위협 탐지 및 대응 기능을 통해 랜섬웨어, 멀웨어, 제로-데이 익스플로잇과 같은 보안 위협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FortiAI 생성형 AI 어시스턴트는 보안 운영 자동화, 위협 탐지 강화, 사고 분석 및 대응 지원을 제공해 보안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