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인니 국영 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와 '맞손'...발리 항공권 특가 판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하나카드, 인니 국영 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와 '맞손'...발리 항공권 특가 판매

한스경제 2025-02-18 17:32:24 신고

3줄요약
하나카드 성영수 대표이사(왼쪽)와 가루다인도네시아 와밀단 대표이사(오른쪽)가 지난 12일 가루다인도네시아 본사에서 열린 파트너십 체결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 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 성영수 대표이사(왼쪽)와 가루다인도네시아 와밀단 대표이사(오른쪽)가 지난 12일 가루다인도네시아 본사에서 열린 파트너십 체결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 하나카드 제공

[한스경제=이나라 기자] 하나카드는 국내 카드사 최초로 인도네시아를 대표하는 국영 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와 전략적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은 지난 12일 가루다인도네시아 본사(자카르타 소재)에서 진행되었으며, 행사에는 가루다인도네시아 CEO 와밀단 싸니와 부사장 아데 알 수사르디(Ade R Susardi) 등 주요 임원이 참석했다. 하나카드 측에선 성영수 대표이사와 인도네시아 하나은행 문성혁 부행장 등 주요 임원이 참석했다.

하나카드는 이번 가루다인도네시아와의 전략적 마케팅 파트너십을 통해 트래블버킷에서 인천-발리 항공권을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하나카드의 여행상품몰 '트래블버킷'은 작년 하반기 론칭되어 지난해 말 기준 누적 이용손님이 1만명을 돌파, 항공 판매 업계 50위권 내로 단숨에 도약한 바 있다. 

또한 하나카드는 지난해 11월 가루다인도네시아와 함께 인천-발리 특가 이벤트를 올해 트래블버킷에서 본격적인 상시 프로모션으로 진행한다. 따라서 발리 여행을 계획하는 손님들은 하나카드 트래블버킷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항공권을 이용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특히 하나카드는 신혼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5박 7일형 항공권을 포함해 실시간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항공과 현지 호텔까지 패키지로 결합, 특가로 제공하는 서비스도 상반기 중 준비해 출시할 예정이다.
 
방승수 하나카드 디지털글로벌그룹장는 "하나카드 손님을 위한 맞춤형 여행몰인 트래블버킷에서 항공과 숙박 등 여행상품을 준비하시고, 해외여행 필수품 트래블로그 카드와 함께 가장 가성비 있는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가루다인도네시아는 인도네시아 대표 항공사로 스카이팀 최초 스카이트랙스(Skytrax)로부터 5성급 항공사로 인정받아 세계 최고 항공사로서의 서비스력을 여러 차례 인정받고 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