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한예슬·유인나·안재현 '모바일 라이브쇼' 시즌2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CJ온스타일, 한예슬·유인나·안재현 '모바일 라이브쇼' 시즌2 공개

한스경제 2025-02-18 16:05:10 신고

3줄요약
CJ온스타일 제공
CJ온스타일 제공

[한스경제=이수민 기자] CJ온스타일이 패션, 리빙, 뷰티 3대 IP로 개편한 모바일 라이브쇼 시즌2를 오늘(18일)부터 공개한다.
 
패션 IP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 시즌2는 18일 오후 9시, 리빙 IP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 시즌2는 19일 오후 9시 첫 방송을 각각 앞두고 있다. 뷰티 IP '겟잇뷰티 with 유인나'는 지난 3일 선보인 바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지난 8월 론칭한 시즌1은 화제성에 방점을 뒀다면 이번 시즌2는 콘텐츠 확장에 뒀다"고 말했다.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 시즌2 키워드는 패션 하울링(Hauling)이다. ‘하울(Haul)’은 구매한 물건을 품평하는 콘텐츠를 의미한다. 것 시즌2 첫 방송 주제는 ‘겨울과 봄 사이, 꼭 있어야 할 아우터’로 잉크, 막스마라, 라벤헴 등 고감도 패션 브랜드를 소개한다.

앞서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 시즌1은 회당 8억 원을 육박하는 거래액과 숏폼 누적 조회수가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셀러 화제성과 IP 바이럴 효과가 특히 높았다. 시즌2 역시 본방송 하이라이트를 숏폼 등으로 재가공해 유튜브, 틱톡 등으로 적극 확산해 플랫폼 유입을 늘린다는 계획이다.

셀럽 집을 방문하는 랜선 홈투어 콘셉트인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 시즌2는 게스트 라인업을 대폭 넓혔다. 19일 방송에는 ‘오아이오아이(O!Oi)’ 전 대표이자 포브스가 꼽은 30세 이하 아시아 리더 30인에 선정된 정예슬 대표가 출연한다.

지난 3일 방송한 뷰티 IP '겟잇뷰티 with 유인나' 시즌2는 ‘뷰티 트렌드 디깅’을 콘셉트로 라이징 뷰티부터 슬로우에이징 뷰티까지 최신 트렌드 뷰티를 다양하게 소개했다.

지난 3일 첫 방송한 럭셔리 에이징케어 브랜드 ‘지샌달’은 30만 UV를 기록했으며, 10일 프리미엄 샴푸 '로마' 방송은 매출 목표 대비 168%를 초과 달성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초대형 모바일 라이브쇼 시즌2는 패션, 리빙, 뷰티 분야에서 확실한 흥행을 보장하는 텐트폴(Tentpole) IP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며 “올해 IP 유니버스 확장을 가속화하며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시장을 선도할 것” 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