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김동욱 단편 영화 '3일' 포스터 공개…3월 개봉 확정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유승호·김동욱 단편 영화 '3일' 포스터 공개…3월 개봉 확정

이데일리 2025-02-18 15:26:48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유승호, 김동욱이 주연을 맡은 단편 영화 ‘3일’(감독 김순수)이 오는 3월 개봉 확정과 함께 공식 포스터 2종을 18일 공개했다.



영화 ‘3일’은 돌아가신 엄마의 3일장을 아들이 치르며 엄마가 남긴 마지막 선물 같은 시간을 보내고, 이를 통해 희망으로 나아가는 과정을 그린 가족 감동 영화로 배우 유승호, 김동욱, 서정연이 주연을 맡았다.

러닝타임 27분의 숏 콘텐츠로 제작된 이번 영화는 대명스테이션이 처음으로 제작 및 투자한 스낵무비다. 전 연령대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짧은 영화를 통해 고인을 추모하는 새로운 문화를 제시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티켓 가격은 1000원으로 많은 관객들이 시간적·경제적으로 부담 없이 영화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3일’의 포스터 2종은 엄마의 마지막 길을 배웅하면서 한 층 성숙해 나가는 아들 ‘태하’역의 배우 유승호와, 특별한 장례식을 이끌어 가는 장례지도사 ‘하진’역의 배우 김동욱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메인 포스터에 담긴 ‘꼭 전하고 싶은 진심이 있습니다.’, ‘그 일..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라는 문구는 두 인물의 관계성을 암시하며 전개될 스토리에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특히 포스터의 메인 카피인 ‘당신의 마음을 울릴 단 하나의 이야기’는 두 인물의 표정연기와 더해져 예비 관객들의 감동을 자아낸다.

또한 함께 공개된 두 번째 포스터 속에는 ‘서로의 진심이 닿는 순간.. 가장 따스한 기적이 일어났습니다’라는 문구 아래 먼 곳을 응시하고 있는 두 인물의 모습이 보여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감동적인 스토리로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하게 할 단편영화 ‘3일’은 오는 3월부터 2주간 CGV에서 만나 볼 수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