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드] 부산 진구 부암동에 있는 ‘KTA부암태권도장(대표 김선동)’이 지난 14일, 2025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 ‘체육도장 전문’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유치부와 초등부, 중고등부(일반)을 대상으로 태권도 뿐만 아니라 유아 놀이체육과 토요 스포츠클럽 외 태권도 전문 대학 입시반을 운영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계절 스포츠 교실 등 보다 다양한 생활 속 체육활동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많은 수업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 강점이다.
이러한 KTA부암태권도장만의 강점은 브랜드의 성장 및 지원을 목표로 운영되고 있으며, 브랜드 가치 및 우수성을 바탕으로 각 분야에 걸맞은 엄격한 심사를 통해서 최종적으로 수상하게 되는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을 받기에 적합하다는 평을 얻고 있다.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은 주식회사 워드아이네트워크가 주관하고, 소비자베스트브랜드가 주최하고 있는 시상식이다.
한편, 2025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 ‘체육도장 전문’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KTA부암태권도장 측의 관계자는 “많은 분들께서 믿고 찾아 주셨기 때문에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이라는 상을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클래스와 특강 등을 바탕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짧은 수상소감을 밝혔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