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동생' 키키, MV 기습 공개 자신감…역대급 데뷔 프로모션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아이브 동생' 키키, MV 기습 공개 자신감…역대급 데뷔 프로모션

엑스포츠뉴스 2025-02-18 13:26:07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 신인 키키(KiiiKiii)가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 첫 콘텐츠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는 파격 행보를 펼쳤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공개된 키키의 정체는 5인조 그룹이다.

스타쉽은 지난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키키의 첫 번째 데뷔 타이틀곡 '아이 두 미(I DO ME)' 뮤직비디오를 기습 게재했다. 스타쉽은 키키의 소개 티징을 과감하게 생략, 뮤직비디오를 가장 먼저 공개하는 파격 프로모션으로 임팩트를 안겼다. 

팀명을 제외한 그 어떤 정보도 공개하지 않은 상태에서 선공개한 '아이 두 미' 뮤직비디오는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신비로운 콘셉트와 중독성 강한 음악, 그리고 멤버들의 유려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뜨거운 반응을 끌어내며 키키에 대한 기대감을 극대화했고, 12시간 만에 국내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등극, 오늘(18일) 오전 10시 기준 조회수 219만 뷰를 기록하는 등 놀라운 화제성을 보여주며 키키의 강렬한 시작을 알렸다. 



뉴질랜드에서 촬영한 '아이 두 미' 뮤직비디오는 광활한 자연 속 멤버들의 개성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양 떼가 뛰어다니는 드넓은 대지를 비추며 시작되는 영상은, 한 편의 예술 영화 같은 미장센을 자랑한다. 다섯 멤버의 매력적인 개성을 압도적인 자연 배경과 아우른 독창적인 연출은 물론, 키키가 지닌 감각적이고도 차별화된 색깔을 여실히 드러낸다.

선공개 곡 '아이 두 미'는 키키의 당찬 매력을 극대화한 곡으로, 자신의 직감을 믿고 자신 있게 살겠다는 주체적인 소녀의 마음을 표현한 팝 댄스곡이다. 인트로부터 몽환적인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 이 곡은 묵직한 디스코 드럼이 곡을 이끌어간다. 감성적인 보컬 멜로디 하모니, 그루브한 리듬의 조화가 귀와 마음을 동시에 울린다. 

키키의 또 다른 독창적인 행보는 뮤직비디오 공개에 이어 17일 오픈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홈페이지에서는 멤버들의 프로필과 활동명이 최초 공개됐으며, 기존 아이돌 그룹과 차별화된 유니크한 방식으로 팀을 소개한다. 특히 '잼 공장'을 콘셉트로 한 홈페이지 디자인은 기존 K팝에서 볼 수 없었던 창의적인 방식으로 키키를 표현하며 그룹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줬다. 

한편, 키키의 데뷔 선공개 곡 '아이 두 미'는 오는 24일 발매된다. 데뷔 관련 프로모션 소식은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