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은 인기 아티스트 '미미(MeMe)' 작가와 협업해 '닥터베어EX 애플사이다비니거 구미 제로' 콜라보 제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콜라보 제품 패키지에는 하트 고글을 쓴 피그미를 담아 브랜드의 감성을 귀엽고 트렌디하게 표현했다. 미미 작가의 피그미는 자존감을 쌓아가는 '자존감 저금통'이라는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자신을 사랑하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는 캐릭터다.
닥터베어 애사비는 사과 과즙을 자연 발효한 식초인 '애플사이다비니거(Apple Cider Vinegar)'를 먹기 편한 구미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애플사이다비니거는 발효 과정에서 생성되는 '아세트산'이 탄수화물의 소화 및 흡수 속도를 천천히 유지해 식후 혈당 상승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웅제약은 닥터베어 애사비만의 차별화된 강점을 앞세웠다. 유기농 인증을 받은 2880시간 동안 발효된 고농축애플사이다비니거 원료를 함유하고 매일 섭취해도 부담 없는 당류 제로로 개발했다. 또한 국내 최초로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약처 인증 성분인 '바나바잎 추출물'을 더했다.
식초 특유의시큼한 맛 때문에 애플사이다비니거 섭취를 꺼렸던 소비자를 위해 시큼한 맛은 줄이고 사과 농축액의 새콤한 맛을 더해 하루에 3구미로 식초 한 스푼과 동일한 유기산 함량을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 점도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는 대웅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도 함께해 '나를 치유하는 긍정 에너지 키우기'를 주제로 인기 제품 '기미 쿠션' 등을 선보였다. 또한 피그미 캐릭터와 협업한 스티커 증정 및 '나만의 쿠션 만들기' 등 참석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닥터베어 애사비는 대웅제약건강몰과 카카오선물하기,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