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햇반 솥반’ 누적 판매 3천만 개 돌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CJ제일제당, ‘햇반 솥반’ 누적 판매 3천만 개 돌파

포인트경제 2025-02-18 10:58:48 신고

3줄요약

9종의 원물 영양밥 선보이며 '프리미엄 상품밥' 시장 주도
2024년 매출 전년 대비 27% 성장…'햇반의 집밥화' 가속
누적 판매 3천만 개 돌파 기념 'CJ더마켓 기획전' 진행, 최대 52% 할인

[포인트경제] CJ제일제당은 프리미엄 상품밥 ‘햇반 솥반’이 웰니스 트렌드 확산과 함께 누적 판매량 3천만 개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CJ제일제당, 햇반 솥반 3천만 돌파[사진=CJ제일제당](포인트경제) CJ제일제당, 햇반 솥반 3천만 돌파[사진=CJ제일제당](포인트경제)

'햇반 솥반'은 솥반 진공가압 기술을 토대로 곡물이나 버섯, 채소, 견과류 등 풍성한 재료의 영양을 담았다. 2024년 매출은 전년 대비 27% 증가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건강한 밥상을 찾는 소비자 니즈를 적중한 결과다.

‘햇반 솥반’은 지금까지 ▲버섯영양밥, ▲뿌리채소영양밥, ▲소고기우영영양밥, ▲전복내장영양밥, ▲곤드레감자영양밥, ▲꿀약밥, ▲불고기버섯영양밥, ▲전복버터영양밥, ▲흑미영양밥 총 9종이 출시됐다. 이중 ‘꿀약밥’과 ‘전복내장영양밥’이 가장 인기가 높다.

햇반의 인기 요인으로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지만, 기술적 한계로 상품화가 어려웠던 원물을 활용한 제품 개발에 있다. 육류와 해산물을 사용한 것은 물론, 밥짓는 과정에 ‘수분함량·열처리 최적화 기술’을 적용해 원물의 식감과 밥의 찰기를 살렸다.

CJ제일제당은 누적 판매량 3천만 개 돌파를 기념해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 오는 25일까지 공식몰 CJ더마켓에서 ‘햇반 솥반 세트’ 구매 시,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CJ더마켓 적립금도 증정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햇반 솥반은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상품밥 시장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며, “국내 상품밥 시장 1위 브랜드인 햇반은 변화하는 식생활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제품군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