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연구소' 이선빈X강태오X이학주X김가은X신현승, 감자칩 같은 다채로운 매력! 캐릭터 포스터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감자연구소' 이선빈X강태오X이학주X김가은X신현승, 감자칩 같은 다채로운 매력! 캐릭터 포스터 공개

더포스트 2025-02-18 10:41:00 신고

3줄요약

‘감자연구소’가 한 번 빠지면 멈출 수 없는 감자칩 같은 매력의 캐릭터 열전을 펼친다.

오는3월1일(토)첫 방송되는tvN새 토일드라마‘감자연구소’(연출 강일수·심재현,극본 김호수,기획CJ ENM스튜디오스,제작(주)초록뱀미디어)측은18일 김미경(이선빈 분),소백호(강태오 분),박기세(이학주 분),이옹주(김가은 분),김환경(신현승 분)의5인5색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감자연구소’는 감자가 인생의 전부인 미경 앞에 차가운 원칙주의자 백호가 나타나 뱅글뱅글 회오리 감자처럼 휘몰아치는 힐링 코믹 로맨스를 그린다.완벽하게 상극인 두 남녀가 감자연구소를 배경으로 펼치는 굽고 튀기고 삶아내는 뜨끈뜨끈한 로맨스가 유쾌한 웃음과 색다른 설렘을 자아낸다. ‘신입사관 구해령’ ‘솔로몬의 위증’등 장르불문 다채로운 감성을 보여준 강일수 감독과 김호수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기대 속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개성 확실한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먼저‘인생은 무조건 직진!’이라는 김미경의 구성 성분은 성질머리70%,참을성10%,감자사랑100%다.감자에 인생을 올인한‘감친자(감자에 미친 자)’다운 화끈한‘매운맛’인 김미경은 어느 날 갑자기 굴러들어와 감자연구소를 흔드는 원한리테일 전략기획실 이사 소백호와 맞서다 예측도 못한 설레는 변화를 맞는다. “누구든 오라고 해.내가 불지옥이 뭔지 보여줄 테니까”라는 문구는 김미경의 불꽃 활약과 동시에 소백호와 만들어낼 로맨스를 기대케 한다.

인간미10%,얄미움80%,섹시100%로 김미경과 구성 성분부터 다른‘소금맛’소백호의 캐릭터 포스터 역시 흥미롭다.깔끔하게 정돈된 헤어스타일과 흐트러짐 없는 수트,냉철한 눈빛에서‘인생은 무조건 원칙!’이라는 그의 성격이 엿보인다.그러나 소백호는 원칙이 통하지 않는 감자연구소에서 감당 불가한 김미경이라는 변수를 마주하고 인생 최대 격변을 겪는다고.과연 소백호가 지켜온 원칙을 무너뜨린 김미경의 돌발행동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혜성처럼 나타난‘슈퍼 갑’원한리테일의 실세 박기세는 처세술의 일인자이자‘트러플맛’감자칩처럼 중독적이고 강렬한 매력의 소유자다.재수는0%지만 처세70%,자격지심100%으로 이루어진 그는 감자연구소에서‘전 연인’김미경과 재회하는 인물. ‘네가 알던 예전의 박기세가 아니야’라는 문구에 더해진 의미심장한 눈빛은 박기세가 또 어떤 타이밍을 노리고 있는 것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옹주 캐릭터 포스터는 사랑스럽고 달콤한‘스윗치즈맛’감자칩을 떠오르게 한다. ‘인생은 무조건 사랑!’이라는 이옹주는 세상을 핑크빛으로 바라보는 못 말리는‘로맨스 덕후’다.로맨스 레이더가 가동된 듯 어딘가를 바라보는 도파민 가득한 눈빛에서 상상력 넘치는 인기 웹소설 작가다운 면모가 엿보인다.절친 김미경의 로맨스를 가장 먼저 탐지할 오지랖,김칫국,응큼3박자 갖춘 큐피드 활약이 기다려진다.

김미경의 막냇동생 김환경의 잔망스러운 표정과 미소가 눈길을 끈다.누나의‘매운맛’과 달리 전투력 제로에 낙천주의자인‘양파맛’김환경에게 인생은 무조건 긍정이다. ‘좋은 게 좋은 것’이라 믿는 김환경은 때로는 호구력이 발동해 예상치 못한 변수를 불러오기도 하지만, ‘영을리’긍정왕답게 주변에 늘 활기가 넘친다.긍정 에너지100%,연하미 넘치는 호구력이 어떻게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된다.

‘감자연구소’제작진은“종류별로 골라 먹는 감자칩처럼 캐릭터들의 매력이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면서“캐릭터의 매력을 배가한 이선빈,강태오,이학주,김가은,신현승의 시너지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tvN새 토일드라마‘감자연구소’는 오는3월1일(토)밤9시20분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tvN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