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쓰리랑' 강진X정대세X모태범X신수지, 빨래판 복근 기본 탑재! 피지컬神 총출동 '시선 집중'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미스쓰리랑' 강진X정대세X모태범X신수지, 빨래판 복근 기본 탑재! 피지컬神 총출동 '시선 집중'

더포스트 2025-02-18 10:40:00 신고

3줄요약

'미스쓰리랑'강진이 슬림 탄탄한 복근으로'트로트계 유재석'의 면모를 뽐낸다.

2월19일 방송되는TV CHOSUN '미스쓰리랑' 41회는'9988'특집으로 꾸며진다.트로트 귀재 강진,전 축구선수 정대세,전 스피드스케이팅선수 모태범,전 리듬체조선수 신수지까지 자기 관리 끝판왕 게스트들이 출격한다. '노래짱' TOP7의 자존심과'몸짱'게스트 팀의 패기가 맞선 흥미진진한 노래 대결이 예고된다.

슬림한 수트핏으로 주목받으며'트로트계 유재석'이라는 수식어가 붙은 강진.이날도 강진은"혈관 나이가20대,허리둘레는29인치"라며 남다른 스펙을 과시해 이목을 사로잡는다.또"팬분들이 칭찬해 주셔서 더 열심히 관리하게 됐다"는 강진은 자신만의 건강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하며 의미 있는 소통을 나눴다고 한다.과연69세의 강진이20대 못지않은 팔팔한 체력을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강진은 슬림한 수트핏 속에 숨겨진 탄탄한 복근을 공개해 또 한 번 놀라움을 안긴다.뿐만 아니라 정대세,모태범,신수지까지 피지컬신(神)들의 복근도 함께 공개돼 현장 곳곳에서 감탄사가 터져 나왔다는 전언.빨래판 복근만큼이나 탄탄할 피지컬신들의 트로트 무대에도 기대가 쏠리는 순간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진(眞)정서주의 맞대결 상대로 정대세가 출격해 흥미를 더한다.정서주와 대결을 앞둔 정대세는"울 것 같아요"라는 눈물의 소감 고백으로 현장을 술렁이게 한다.과연 정대세에게는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자기 관리 끝판왕 게스트들과 함께하는TV CHOSUN '미스쓰리랑-9988'특집은2월19일 수요일 밤10시 시청자를 찾는다.

사진 제공: TV CHOSUN '미스쓰리랑'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