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은 봄을 맞아 할인쿠폰 지급과 구매 적립금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모바일 앱 전용 이벤트인 '오메이징 행복찾기'는 19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매일 선착순 5000명에게 5000원 쿠폰이 발급되며 아이디당 최대 2회까지 발급받을 수 있다. 쿠폰 유효기간은 지급일로부터 7일이다.
적립 이벤트 '미리봄, 적립해봄'은 1일부터 28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모바일 앱에서 사전 신청한 고객은 상품 구매 후 배송완료시 5%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 횟수에 제한은 없으며 적립금은 지급일로부터 60일 동안 사용 가능하다. 단 무형상품과 여행·예약 상품, 순금 등 일부 품목은 적립 대상에서 제외된다.
신규 가입 후 첫 구매 고객이나 3개월간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을 위한 웰컴 쿠폰도 준비됐다. 3만원 이상 구매시 앱에서는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되는 15% 쿠폰이, 온라인몰에서는 최대 1만원 할인되는 10% 쿠폰이 제공된다. 두 쿠폰 중 하나라도 사용하면 2000원의 적립금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공영홈쇼핑 담당자는 "봄을 앞두고 여러 가지 혜택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고물가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