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은 지난달 대표 트레이닝화 ‘나노’의 15번째 시리즈를 출시하며 스포츠 분야 강화를 선언했다. 이번 대회를 통해 고강도 트레이닝 영역에서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
이번 대회는 체력, 기술, 팀워크를 종합적으로 겨루는 챌린지 형식으로 진행되며 총 상금은 2000만원 규모다.
온라인 예선 참가 접수는 오는 25일까지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예선 참가자들은 푸쉬업, 풀업 등으로 구성된 특정 워크 아웃을 제한 시간 내에 수행한 미션 영상을 제출해야 람자.
심사를 거쳐 선발된 남자 부문 60명, 여자 부문 60명, 총 120명(2인 1팀)의 참가자가 본선에 진출한다. 온라인 예선 참가비는 1인당 1만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온라인 예선 결과는 다음달 14일 발표된다.
리복은 대회 관련 심판, 장비 운영, 점수 기록, 선수 안내 등을 담당할 90명의 대회 스태프도 모집한다. 선발된 스태프들에게는 리복 운동화와 의류가 제공될 예정이다.
본선 경기는 오는 4월 12일 고려대학교 화정 체육관에서 진행된다. 본선 참가비는 15만 9000원이며 모든참가자에게 리복의 대표 트레이닝화 ‘나노X5’를 포함한 ‘나노 X5 패키지’가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는 대회 티셔츠, 손목 아대 고무 밴드, 양말, GYM색 패치 세트, 나노 뱃지 등으로 구성됐다. 본선 경기의 세부 프로그램은 온라인 예선 종료 후 공개될 예정이다.
최종 우승팀(남자 부문, 여자 부문)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리복 온라인 상품권 100만원이 지급되며, 준우승 팀에게는 상금 200만원과 리복 온라인 상품권 100만원이 제공된다.
LF 리복 관계자는 “올해 리복은 스포츠 헤리티지를 재정립하며 보다 액티브한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퍼포먼스 라인 출시에 집중, 글로벌 및 국내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할 것”이라며 “이번 트레이닝 대회를 시작으로 관련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