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세븐일레븐·아성다이소·컬리·선마을 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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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장바구니] 세븐일레븐·아성다이소·컬리·선마을 외

프라임경제 2025-02-17 11:03:39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세븐일레븐은 자사 물류망을 활용한 편의점 택배 서비스인 '착한택배'를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 착한택배는 세븐일레븐 점포간 택배를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세븐일레븐에서 접수한 택배를 고객이 지정한 점포에서 수령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세븐일레븐 자체 물류망을 활용하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과 이용일의 제한이 없다는 점이 특징이며, 전국 1만여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해당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븐일레븐은 점포를 찾는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보다 편리하고 고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해당 서비스를 론칭하며 각 점포에도 추가 매출을 발생시킬 수 있는 긍정적인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자사 물류망을 활용한 편의점 택배 서비스인 '착한택배'를 공식 론칭했다. © 세븐일레븐

착한택배는 지역과 무게에 관계없이 모두 균일가로 운영된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기본 운임은 1980원이며 론칭 기념 할인을 적용해 3개월간 1760원에 이용 가능하다. 일반 택배 서비스 가격 대비 약 50% 저렴한 비용으로 택배 접수가 가능한 무게는 최대 5Kg이다. 내륙과 제주도간 택배 서비스는 추후 론칭 예정이다.

세븐일레븐 모바일앱과 로지스허브를 통해 이용 가능하며 이달 내 로지아이까지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해당 모바일 앱을 통해 택배 예약 및 결제하면 QR코드가 발급되며, 지정한 세븐일레븐 점포에 방문해 접수하면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접수 및 배송은 명절이나 공휴일을 포함해 1년 365일 매일 이루어진다. 접수 마감 시간은 매일 17시까지며, 배송 소요 기간은 접수일로부터 4일 이내다.

수거된 택배는 자체 물류차량을 통해 이동해, 허브센터를 거쳐 받고자 하는 점포로 인계된다. 점포 접수 시 발송 및 수령인 안내 메세지가 전송되며, 센터에서 출고 시 발송인에게 2차 문자 알림이 전송된다. 목적지에 도착하면 발송 및 수령인 모두에게 문자 알림이 가며, 수령인에게는 별도의 QR코드를 발송한다. 지정한 점포에 방문해 QR코드를 제시하면 택배를 수령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가 '2025 봄봄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봄봄 시리즈'는 2017년 첫 출시 이후, 올해 9번째를 맞이하는 아성다이소의 시그니처 시리즈로, 해마다 수채화, 일러스트, 하이틴 등 각각의 무드로 벚꽃 디자인 상품을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다. 올해 '2025 봄봄 시리즈'에서는 클래식한 벚꽃 디자인으로 돌아와, 역대 '봄봄 시리즈'의 인기상품과 신상품을 구성해 '봄봄스러운' 느낌을 한껏 살렸고, 나들이 소품, 꾸미기 소품, 인테리어 소품 등 40여 종의 상품을 판매한다.

먼저, 봄 나들이에 활용하기 좋은 상품을 준비했다. 출시 때마다 빠르게 완판되었던 '유리 소주잔'과 '텀블러'를 투명한 재질에 핑크톤 벚꽃의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어떠한 음료를 담아도 화사한 분위기를 더하기 좋고, 특히 '유리 소주잔'의 벚꽃 무늬는 차가운 음료를 담으면 마치 벚꽃이 물들어가듯 색이 진해져 야외에서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다. 같은 디자인 무드의 머그컵과 종이컵, 종이 용기도 있어 세트로 구매해 간식거리를 담아내면 인증샷을 찍기에 안성맞춤이다.

인증샷에 진심이라면 '벚꽃 우산'이나 '퀼팅 파우치'를 챙겨보는 것도 괜찮다. 2018 시리즈에서 인기를 끌었던 '벚꽃 우산'도 디자인에 변화를 줘 출시했다. 우산 커버의 중앙상단에서 가장자리로 갈수록 벚꽃잎이 점점 퍼져나가도록 디자인해, 우산을 펼쳐 든 모습이 마치 벚꽃나무에서 꽃잎이 흩날리는 모습을 연상케 한다. 나들이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퀼팅 파우치'는 바느질 라인을 두드러지게 표현한 꽃 무늬의 핑크 컬러와 일자 무늬의 화이트, 2종류를 판매한다.

봄봄스럽게 'N꾸(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다이어리, 휴대폰, 가방 등을 꾸미는 것)'를 즐길 수 있는 상품도 판매한다. '벚꽃 금박스티커'는 클래식한 벚꽃의 테두리 등에 금색을 입혀 고급스러우면서도 벚꽃이 돋보이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스테인리스 텀블러, 유리병 뿐만 아니라 선물 포장, 편지지 등에 부착해 꾸며줘도 잘 어울린다. 봄봄 시리즈의 스티커 상품은 특유의 감성을 살려 다양한 소품에 활용할 수 있어, 매 시즌 높은 인기를 끌고있다. '창꾸(창문 꾸미기)'를 즐기기에 알맞은 '벚꽃 젤리 데코장식'도 있다. 

젤리처럼 도톰하고 말랑말랑한 질감을 살려 유리창을 입체감 있으면서도 계절감 있게 연출하기 좋다. '백꾸(가방 꾸미기)'에 안성맞춤인 '봄봄 꽃 키링 DIY세트'도 판매한다. 진핑크, 연핑크, 화이트 컬러의 고무밴드를 설명서에 따라 이리저리 엮다보면 도톰하고 앙증맞은 꽃잎 모양의 키링을 완성할 수 있다.

이 밖에, 실용적이면서도 봄 분위기를 더해주는 다양한 소품을 구매할 수 있다. 파스텔톤의 핑크 컬러로 심플하게 구성한 '봄봄 휴지케이스'는 각티슈뿐 아니라 롤휴지용으로도 사용가능하다. 내장된 심지에 롤휴지를 끼운 후 입구를 옆으로 눕혀 사용하면 되고, 원톤의 컬러가 밋밋하게 느껴진다면 꽃잎을 한조각씩 떼어 붙일 수 있는 '봄봄 키스컷 마스킹 테이프'로 꾸며줘도 잘 어울린다.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키즈 케어 브랜드 '알비스'(albis)에서 대표적인 충치 원인균인 '뮤탄스균'과 아이들의 충치를 더 심하게 만드는 '알비칸스균'의 복합 억제는 물론 불소를 함유해 충치 예방 효과를 높인 '어린이 불소 치약'을 출시했다.

알비스 어린이 불소 치약은 어린이 구강 내 자주 발생하는 곰팡이균인 알비칸스균이 충치 원인균인 뮤탄스균과 함께 있을 때 충치를 더 심하게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착안해 개발한 어린이 치약이다. 특히 치과 대학 in-vitro 시험을 통해 국내 최초로 알비칸스균과 뮤탄스균을 복합 억제해 주는 효과를 확인받았다.

알비스 어린이 불소 치약은 자연 유래 성분인 로즈마리 추출물과 후박 추출분말을 담은 '알비스 듀얼 케어 콤플렉스' 독자 기술을 적용했다. 이 기술은 충치가 형성되기 전 충치 원인균이 치아에 달라붙는 바이오필름(Biofilm)의 형성을 억제해 충치의 근본적인 원인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알비스 어린이 불소 치약은 불소 성분을 함유해 영구치가 자라기 시작하는 어린이들의 본격적인 치아 관리를 도와준다. 특히 치아의 법랑질 강화 및 치아 불소막을 형성해 세균 활동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아이들의 연약한 구강 환경을 위해 타르색소, 파라벤 등 12가지 우려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아이들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알비스 어린이 불소 치약은 아이들의 성장 단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유치가 빠지고 영구치가 자라는 본격적인 충치 예방이 필요한 4세 이상 어린이를 위해 1000ppm의 불소를 함유한 '어린이 치약 라즈베리향' △영구치가 자라 충치 집중 관리가 필요한 6세 이상 어린이를 위해 1450ppm의 고불소를 함유한 '일사오공 치약 블루베리향'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알비스 어린이 불소 치약은 양치를 어려워하는 아이들도 양치에 대한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동화책처럼 펼쳐지는 단상자에 귀여운 캐릭터가 충치의 원인과 예방에 대해 이야기해 주는 콘셉트를 적용해 아이들이 올바른 치아 관리에 대해 쉽고 친숙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러쉬코리아가 '러쉬 버전(The Lush Version)'을 출시했다.

러쉬 버전은 1990년대 러쉬가 '콘스탄틴 앤 위어(Constantine & Weir)'라는 이름으로 독창적인 제품을 만들던 시대에서 영감받아, 당시 인기를 끌었던 제품을 재해석했다. 올리브, 바나나, 생강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해, 이를 제품명과 패키지에도 직관적으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러쉬 버전은 △보디 버터 3종 △샴푸 2종 △컨디셔너 1종 △페이스 워시 1종 등 총 9종으로 구성됐다.

러쉬코리아가 '러쉬 버전(The Lush Version)'을 출시했다. © 러쉬코리아

러쉬 버전의 보디 버터 3종은 매끄러운 질감을 구현하기 위해 과거부터 이어온 러쉬만의 독자적인 방식으로 만들어져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제형이 특징이다. 이 가운데 '올리브(Olive)' 보디 버터는 윤리적인 방식으로 얻은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과 아보카도 버터를 함유해 피부 속 수분 이탈을 막아주고 깊은 영양과 보습을 전달한다.

'진저(Ginger)' 샴푸는 생강 뿌리와 잠비아 꿀을 함유해 건강한 두피 환경을 조성해주고 윤기 있는 모발을 만들어준다. 또한, 바닷소금을 40% 이상 포함하고 있어 두피와 모발의 깔끔한 세정을 도와준다. 바나나와 바닷소금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바나나(Banana)' 샴푸는 세정 후에도 은은하게 풍기는 바나나 향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모발 내 수분을 끌어당기고 유지해주는 당밀 원료까지 함유해 부드러운 머릿결로 가꿔 준다.

'모스틀리(Mostly)' 페이스 워시는 핵심 원료인 사과즙이 각질 제거 효과를 선사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 준다. 이 외에도 코코아 버터의 부드러운 보습력에 샌달우드와 카모마일 향기가 돋보이는 '코코아 버터(Cocoa Butter)' 핸드 앤 보디 로션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러쉬 버전 9종은 러쉬코리아가 2013년부터 이어온 '브링잇백(Bring It Back, BIB)' 캠페인 제품으로, 100%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동물, 환경과의 공존을 중시하는 러쉬의 가치를 담았다. 러쉬 버전을 포함한 브링잇백 캠페인 제품의 공병 5개를 모으면 프레쉬 페이스 마스크 1종 또는 공병 1개당 보증금 1000원으로 반환받을 수 있다.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봄 쇼핑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24일까지 '트렌드 프리뷰'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7일 오전 10시부터 24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다가오는 봄을 맞아 약 20만개 제품을 △S/S 트렌드 컬러 △인기 브랜드 △카테고리별로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LF몰은 올해 패션업계에서 주목하는 모카무스, 앤틱 화이트, 데자뷰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가벼운 소재의 점퍼, 자켓, 가방 등 다양한 신상품을 엄선했다. 블랙, 그레이, 카키 등 베이직 컬러 제품도 함께 구성해 취향과 퍼스널 컬러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헤지스, 이자벨마랑, 던스트 등 인기 브랜드별 25S/S 신제품을 모델 착용컷이 포함된 룩북과 함께 제안해 보다 직관적인 쇼핑을 돕는다.

봄 스타일링을 완성할 아우터와 액세서리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간절기 필수 아이템인 트위드 자켓부터 힙한 스타일링 완성을 위한 스웨이드 자켓, 워크 자켓까지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이에 더해, 아이템 하나로 봄 느낌을 낼 수 있는 화사한 색감의 스카프, 가방과 발이 드러나는 메리제인, 슬링백 등을 준비했다.

LF몰은 일부 의류 제품에 대해 1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 잡화/슈즈/골프/스포츠 일부 제품에 대해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5000원까지 할인되는 '10% 플러스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전 제품 대상 5만원 이상 구매 시 5%(최대 1만5000원)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하며, 모든 쿠폰은 행사 기간 동안 무제한 발급 가능하다. 해당 혜택은 '트렌드 프리뷰' 뱃지가 있는 제품에 적용할 수 있다.

LF의 자회사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은 봄맞이 알뜰 쇼핑을 위한 '하프세일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1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봄 신상품부터 시즌오프 겨울 상품까지 다양한 제품과 강력한 혜택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자정, 6개 상품을 특가로 공개해 5일간 총 30개의 제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판매한다. 

아떼바네사브루노, 닥스, 헤지스 등 22개 백화점 브랜드 제품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여성·남성·골프·아웃도어 등 매일 8개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다음 겨울을 대비할 수 있도록 패딩, 기모바지 등 일부 방한 아이템도 큰 폭의 할인 혜택과 함께 마련했다.

추가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로 최대 3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을 행사 기간 동안 매일 1회씩 제공한다. 또한, 매일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1시간 단위로 선착순 100명에게 '온리하프'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20%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결제 방식에 따라 최대 1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생활공작소가 100% 옥수수 유래 성분의 재질로 만든 '옥수수 수세미'를 신규 런칭했다.

이번에 출시된 옥수수 수세미는 옥수수 전분을 발효 후 섬유로 뽑아내 만든 100% 옥수수 유래 성분 재질의 수세미로 자연 친화적인 제품이다.

해당 수세미는 섬세한 섬유 조직을 가지고 있어 고급식기, 코팅용기 등의 민감한 표면까지 손상 없이 닦을 수 있으며 촘촘한 테두리 마감으로 그릇의 모서리도 깨끗하게 닦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생활공작소가 100% 옥수수 유래 성분의 재질로 만든 '옥수수 수세미'를 신규 런칭했다. © 생활공작소

또한 좁은 간격의 그물형으로 돼 있어 적은 양의 세제로도 풍성한 거품이 만들어져 우수한 세척력을 자랑하고 빠른 건조로 곰팡이나 세균 번식 걱정 없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도톰하고 편안한 그립감으로 누구나 편히 사용할 수 있으며 쉽게 착색되지 않아 이염에 대한 걱정 없이 오랜 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쿠팡이 오는 23일까지 '쿠팡수입 새학기 준비 세일'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새학기 필수품부터 디지털 가전,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 상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아이들의 학업을 위한 최신형 가구를 대거 마련했다. 빅트랙의 카본 텍스쳐 Z형 프리미엄 책상을 9만원대,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는 12만원대, 베이직 발받침 사무용 의자는 8만원대에 제공한다.

모니터와 마우스, 헤드셋도 할인 판매한다. 뛰어난 가성비로 국내외에서 주목받는 '빅트랙'의 FHD 22형 평면 모니터를 8만원대에 판매한다. 글로벌 시장 점유율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는 'TCL'의 34인치 4K MiniLED 모니터는 64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유명한 '베이스어스'의 Bass 35 Max 블루투스 헤드셋은 3만원대, 블루투스 옵티컬 무선 마우스는 1만원대에 선보인다.

식기와 완구류도 특별가에 준비했다. 1947년 설립된 영국 명품 도자기 브랜드 포트메리온의 어린이 식기 컬레션 '미니메리온'에서 토끼와 곰 식판을 8000원대, 토끼 볼을 4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투칸 직소 퍼즐 3종 세트, 촉감놀이 2종 세트 등 인기 완구 상품도 많다.

19세기 파리의 예술가와 작가들이 사용하던 수제 노트에서 영감을 받아 시작된 이탈리아 프리미엄 문구 브랜드 '몰스킨'의 다양한 노트를 비롯해 라벨기, 복사용지, 클립보드 등 인기 문구용품도 할인한다.

와우회원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스탠리의 인기 텀블러 구매 시 5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의 다운로드 쿠폰을 제공한다.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개학·개강 시즌을 맞아 신학기 프로모션을 오는 24일까지 진행해 1023 고객 쇼핑 수요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지그재그에 따르면 올 1월 10대 고객의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54% 급증했다. 같은 기간 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의 카드 결제 데이터 분석 솔루션 '소비 인덱스' 조사에서 20대 이하 여성이 가장 많이 결제한 패션 플랫폼 1위에 지그재그가 오르며 젊은 고객층의 높은 선호도를 입증하기도 했다.

등교를 앞둔 1023 고객의 영향으로 최근 2주(1/29~2/11)간 '필통' '후드집업' '아이패드 파우치' 거래액이 각각 300%, 85%, 72% 증가하기도 했다. 새롭게 유입된 10대 고객과 기존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고객층이 합리적인 가격에 신학기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데일리쥬' '어텀' '베이델리' '매니크' 등 인기 쇼핑몰부터 '스파오' '미쏘' '에잇세컨즈' 등 패션 브랜드, '삐아' '클리오' '바닐라코' '에뛰드' 등 뷰티 브랜드, '유닉스' '보다나' '신지모루' 등 라이프 브랜드까지 1023 고객이 선호하는 4300여 개의 스토어가 대거 참여해 신학기에 유용한 상품을 최대 91% 할인가에 선보인다.

먼저 프로모션 페이지에 방문한 10대부터 23세 이하 고객에게 행사 참여 스토어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최대 20% 할인 쿠폰팩을 지급한다.

매일 저녁 6시에는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1만원 쿠폰을 제공하며, 행사 기간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결제 금액(최대 5만원)을 지그재그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코너도 다양하다. 재킷, 카디건, 백팩 등 신학기에 유용한 상품을 최대 89% 할인 판매하는 △1023 특가, SS 시즌 신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신상 특가, 1023 고객에게 인기 있는 스토어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스토어 하이라이트 등이 대표적이다.

이마트24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관하는 지역활성화 프로젝트 '로컬100'에 스탬프투어로 동참한다. 행사기간은 이달 17일부터 12월 말 까지다.

문체부는 2023년부터 지역 고유의 문화매력을 찾아내고 지역 문화의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문화명소, 콘텐츠, 명인 등을 '로컬100'으로 선정하고 집중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문체부가 선정한 '로컬100' 중에서 △문화역서울284 △담양 3대 명품 숲 △안동하회마을 등 총 15곳의 명소와 축제가 스탬프투어 대상지로 지정됐으며, 해당 지역 관내 이마트24 점포가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고객들은 대상 점포에 방문해 1000원 이상 구매 후 이마트24 모바일 앱 통합 바코드를 스캔하면 스탬프 적립이 가능하며, 스탬프는 5개/10개/15개를 적립할 때마다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경품으로는 '로컬100'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인기 만화작가 '키크니'가 직접 디자인한 투어 기념 배지 3종과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이마트24 할인쿠폰 등이 있다. 스탬프는 5개 적립 시 초보 탐험가 배지와 이마트24 매장전용 5000원 할인쿠폰, 10개 적립 시 중수 여행자 배지와 이마트24 매장전용 1만원 할인쿠폰, 15개 적립 시 고수 마스터 배지와 이마트24 매장전용 2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이마트24는 티맵모빌리티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해 양사 인프라를 활용한 지역 연계 콜라보 상품을 지속 선보이며 지역 문화 및 경제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양사는 네비게이션 데이터를 기반으로 현지 맛집을 선별, 메뉴를 상품화하고 관련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강릉편과 충청도편 상품으로 '토핑유부초밥' '야끼짬뽕' '마늘떡갈비버거' 등을 출시하기도 했다.

SSG닷컴이 오는 23일까지 '쇼핑 익스프레스' 행사를 열고 의류와 잡화 등 각종 봄나들이 상품을 저렴한 값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우선 명품 잡화브랜드 초특가 행사가 눈여겨볼 만하다. 마이클코어스 여성 가방과 오트리 스니커즈에 대해 균일가에 선보인다.

캐주얼 패션 브랜드의 봄 신상품 단독 행사도 진행한다. 에잇세컨즈 25 S/S 시즌 프리미엄 컬렉션을 19일 정오 쓱닷컴에서 선공개한다. 세인트제임스, 빈폴, 온앤온 신상품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웨어 및 용품 할인전도 열린다. 나이키 윈드러너 재킷, 내셔널지오그래픽, 네파의 등산복ᆞ트레킹화, 삼성 갤럭시워치6 골프에디션을 특가에 준비했다. 마이크로킥보드는 전 품목에 대해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뷰티 신상품 프로모션도 있다. 입생로랑 뷰티의 메쉬 핑크 쿠션과 미니 립밤을 단독 세트로 구성했으며, 한스킨 클렌징오일 앤 블랙헤드 PHA 입점 기념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이어서 행사 기간 매일 할인쿠폰 2종을 발급한다. 신세계몰 및 신세계백화점몰 상품 7만원 이상 구매시 8% 할인되는 장바구니쿠폰과 1만원 이상 구매시 7% 할인되는 상품쿠폰도 제공한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이하 초이락)가 17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현재 SBS TV서 방영 중인 '헬로카봇 시즌15-스타가디언'에서 맹활약 중인 '펀치마스터' 완구의 포징 이벤트를 연다.

초이락 헬로카봇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역대 헬로카봇 중 가장 펀치력이 센 복싱 카봇으로서 3분 1회전인 복싱 룰을 따라 모든 대결을 3분 안에 끝낸다는 모토를 실천하는 파이터인 펀치마스터의 멋진 모습을 다양한 포징과 도색, 사진 효과 등을 활용해 팬들이 재현해보는 취지로 마련됐다. 

© 초이락컨텐츠컴퍼니

펀치마스터로 멋진 포즈를 잡아 SNS에 사진을 올리는 이번 콘테스트 우승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50만원)이 주어진다. 2, 3, 4등 역시 각각 30, 20, 1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받는다.

펀치마스터는 기존 카봇들에게 비해 유연하고 다채로운 동작이 가능해 프라모델 포징에 버금가는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눈과 이마에 장착된 LED가 이를 뒷받침한다. 

세라젬이 세라체크를 활용해 건강관리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 캠페인 'I LOVE MY BODY(아이러브 마이바디)'를 4월 초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라체크(CERACHECK)는 홈 헬스케어 제품을 사용해 고객이 스스로 건강상태를 체크하고 관리할 수 있는 세라젬의 헬스케어 서비스다. 웰카페 등 세라젬의 체험매장내에 조성된 세라체크존에서 체성분, 혈압, 스트레스 지수 등을 직접 측정하고, 웰라이프 멤버십 앱을 통해 세라체크 월간 리포트와 건강 관리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다.

세라체크를 활용한 '아이러브 마이바디' 캠페인은 건강의 시작이 정기적으로 건강상태를 체크해 내 몸을 아는 것에서부터 시작한다는 점을 강조하고, 웰카페와 웰라운지의 세라체크존에서 건강관리를 습관화함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들이 건강하고 좋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세라젬은 3월3일부터 4월6일까지 5주간의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웰카페, 웰라운지의 세라체크존에서 체지방률 등을 측정한 챌린지 참가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간 동안 체지방률을 가장 많이 감소시킨 3명의 고객을 선정해 뷰티 디바이스 세라젬 '메디스파 프로'와 가정용 초음파 의료기기 '유리듬S'를 제공하며, 매장별로 체지방률을 가장 많이 감소시킨 고객에게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매트리콜 리빌 세트'를 증정한다.

또 챌린지 기간 동안 매주 1회 이상 세라체크 측정을 완료할 시 음료 1잔과 제품 체험 서비스 1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릴레이 혜택도 제공한다.

참가 희망자는 3월2일까지 웰카페, 웰라운지 매장에 방문해 신청 가능하다.

세라젬은 소비자들이 체험매장에서 척추, 운동, 휴식 등 건강 관리를 습관화할 수 있도록 체험 서비스를 지속 강화하고 있다. 작년부터는 뷰티 디바이스 세라젬 메디스파 프로를 활용한 스킨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이 10대 스타 IP를 앞세운 '쇼핑은 쇼로 시작해(이하 쇼쇼해)' 캠페인을 2월 17일부터 2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쇼쇼해는 CJ온스타일이 올해를 영상 콘텐츠 IP 유니버스 확장 원년으로 선언하고 첫 선을 보이는 대형 캠페인이다. CJ온스타일은 올해 모바일과 TV 영상 콘텐츠 IP를 50개까지 늘리고 유튜브, 틱톡 등 외부 동영상 플랫폼까지 콘텐츠를 확장할 수 있는 대형 IP 육성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모바일과 TV 채널을 통합해 열리는 이번 캠페인은 CJ온스타일 10대 스타 IP 규모화를 위해 기획됐다. 단순히 혜택 중심의 방송이 아닌 IP를 앞세워 방송, 셀럽, 상품의 탄탄한 팬덤(fandom)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올해 CJ온스타일이 엄선한 10대 스타 IP는 △겟잇뷰티 유인나 △브라이언의 브티나는 생활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 △잘사는 언니들 △최화정쇼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 △동가게 △겟잇뷰티 소이현 △강주은의 굿라이프 △힛더스타일이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이 완성하는 쇼(SHOW)'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 참여 이벤트도 다채롭게 열린다. 10대 스타 IP의 방송 알림 신청 또는 응원 댓글 작성 등 4가지 챌린지를 모두 성공하면 최대 2만원 방송상품지원금을 제공한다. 챌린지 참여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CJ온스타일 적립금 100만원을 증정한다. KB국민카드 단독 행사로 최대 7% 즉시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캠페인 기간 선보일 IP별 브랜드도 카테고리마다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고감도 상품만 큐레이션했다.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최화정쇼, 굿라이프, 브티나는 생활에서는 혁신 밀폐용기 '바퀜', 21만 팔로워를 보유한 '모스스토리 가루육수', 100% 천연가죽소파 '쏘랩소파'를 각각 소개한다. 리빙의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에서는 다이슨 공기청정기를 선보인다.

뷰티 트렌드를 디깅하는 '겟잇뷰티 유인나'는 스킨 웰에이징을 돕는 SNS 품절템 '벨르제이 캐비어크림'과 바이오 뷰티 브랜드 '아로셀'을, 프리미엄 뷰티 IP '겟잇뷰티 소이현'은 헤어케어 가전제품 '다이슨 에어랩'을 방송한다. 캠페인 기간 소개하는 모든 상품은 CJ온스타일 모바일 앱 내 '쇼쇼해'관에서도 상시 전시된다.

롯데관광개발은 북유럽 4개국을 여행하는 특별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7박 9일 일정으로 오는 7월6일부터 9월7일까지 10회에 걸쳐 매주 일요일에 출발한다.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를 이용하면 오슬로에 약 14시간 만에 도착한다. 

여행 중 크루즈에서의 2박으로 크루즈 여행까지 함께 경험해 볼 수 있다. 노르웨이 오슬로-덴마크 코펜하겐 구간과 핀란드 헬싱키- 스웨덴 스톡홀롬 이동 시 초호화 크루즈를 탑승한다. 기본 객실보다 업그레이드된 바다 전망 객실은 물론 발트해를 바라보며 4번의 선상 뷔페식도 즐길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은 북유럽 4개국을 여행하는 특별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 © 롯데관광개발

이번 여행에서는 북유럽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3대 피오르(게이랑에르, 송네피오르, 노드피오르)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게이랑에르 유람선, 플리달스쥬베 전망대, 로엔 스카이리프트가 포함돼 다양한 각도에서 빙하와 바다가 만들어낸 절경인 피오르를 감상할 수 있게 했다.

호벤산 전망대에서는 프리미엄 레스토랑에서 파노라마 뷰를 바라보며 파인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식사 시간도 마련했다.

선마을은 2025년 3월부터 매주 일요일과 월요일, 봄 맞이 '웰니스 선데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웰니스 선데이'는 봄을 맞아 자연 속에서 심신을 치유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참가자들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신체적·정신적 균형을 되찾을 수 있다. 선마을의 대표 강사와 유명 강사들이 진행하는 요가, 명상, 숲 테라피 프로그램은 숲속 유르트와 야외 힐링 공간에서 이루어지며, 봄의 신선한 공기 속에서 정서적 안정과 내면의 평화를 선사한다. 참가자들은 봄의 기운을 만끽하며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이번 봄, 선마을에서는 참가자들에게 활력을 되찾을 웰니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첫 번째 주에는 올라라 강사의 플로우 요가와 위빳사나 명상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요가로 몸을 이완하고 명상으로 내면의 평화를 찾는다. 두 번째 주에는 황규원 강사의 아힘사 요가와 감각 명상이 펼쳐진다. 부드러운 요가 동작과 감각 명상으로 몸과 마음을 이완하고, 에너지 호흡 명상으로 깊은 회복을 경험한다. 셋째 주에는 허지은 강사의 셀프 러브 싱잉볼 테라피가 진행된다. 

싱잉볼 사운드와 와인명상으로 감정과 몸을 정화하며, 아로마테라피와 감정 체크를 통해 내면을 깨우는 경험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넷째 주에는 강보경 강사의 자기 치유 프로그램이 열린다. 치유 요가와 명상으로 몸과 마음을 다시 연결하고, 명상을 통해 현재에 집중하는 방법을 배운다.

선마을은 1월부터 웰니스 선데이를 시작했으며, 참가자들의 지속적인 실천을 독려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두 번 이상 참여한 참가자에게는 카페 이용권을 제공하며, 여섯 번 이상 참여하면 핏스틱과 수료증이 제공된다. 

또한, 꾸준히 참여할수록 명상 키트, 밸런스스틱 등 실용적인 웰니스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웰니스 선데이는 웰니스 초보부터 숙련된 참가자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매회 30명 한정으로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된다.

크리에이츠의 통합 브랜드 유니코(UNEEKOR)가 일체형 론치 모니터 '아이 엑스티(EYE XT)' 구독 서비스를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유니코의 '아이 엑스티'는 스윙 모션 카메라, 듀얼 초고속 센서, 모니터, 소프트웨어 등이 하나로 통합된 올인원 론치 모니터다. 전원 연결만 하면 바로 사용해 골프 업계에서 혁신적인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연습장 휴장 없이 설치할 수 있으며, 공간 제약이 적어 연습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일정 기간 구독 이후에는 사용자가 제품 소유권을 이전 받을 수 있다. 저렴한 구독료로 인해 초기 도입 비용과 운용비 부담을 낮출 수 있는 게 핵심이다.

아이 엑스티는 서울·경기 수도권뿐만 아니라 강원, 울산, 부산, 제주 등 전국 각지에 총 297대 설치돼 운영 중이다. 공간 활용도가 높아 실내 스크린, 인도어 연습장, 아파트 커뮤니티 등 다양한 골프 업장에서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샛노란 유채꽃이 이른 봄을 알리는 제주에서 계절의 아름다움과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스프링 피크닉(Spring Picnic) 패키지'를 출시했다.

호텔 인근이나 자연 속으로 나들이 떠날 때 휴대하기 좋은 '제주 피크닉 도시락'을 제공하고, 피크닉 바구니와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선착순 대여해준다. 도시락은 흑돼지 슬라이더 샌드위치, 보코치니 샐러드, 제주 녹차 케이크, 오렌지 착즙 주스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폴라로이드 카메라에는 필름 20장이 포함돼 특별한 추억을 기록해 가져갈 수 있다.

아울러 호텔 또는 리조트 객실을 선택해 예약할 수 있으며, 아름다운 바다 전망의 실내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식음료 업장 및 스파 10% 할인 혜택도 포함한다. 오래 머물수록 더 큰 혜택으로 2박 시에는 딸기 음료 2잔, 3박 시에는 바다 전망의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리조트 투숙객에 한해서는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웰니스 프로그램 참여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제주 화산암 차와 다과로 구성된 '웰컴티 세트'를 이용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3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투숙 시 이용할 수 있다.

엔포드 호텔이 오는 3월 프리미엄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유료 멤버십 프로그램 '엔포드 멤버십'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엔포드 멤버십은 연간 회원제로 운영되며, 숙박 및 다양한 호텔 부대시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모든 멤버십 회원에게는 객실 10% 할인과 어반오아시스 및 인피니티풀 솔레아도 50% 할인(동반 2인까지 적용) 혜택이 공통적으로 제공된다. 또한, 호텔 내 레스토랑 비아라테 뷔페, 시즐링 하우스, 마마채, 베이징에서 4인 이하 식사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은 △실버 △골드 △플래티넘 총 3가지 등급으로 구성되며, 등급별로 조식(2인)이 포함된 객실 이용권과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사우나가 포함된 어반오아시스 이용권이 차등 지급된다. 해당 멤버십은 오는 3월부터 가입 가능하며, 발급일로부터 1년간 유효하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자연 속에서 편안한 휴식과 건강한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봄 시즌 정규 패키지 3종을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면서도 일상의 즐거움을 놓치지 않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했다. 다양한 객실 옵션과 함께 봄의 싱그러움을 즐길 수 있는 '봄크닉(봄+피크닉) 바스켓', 프리미엄 고메 스토어 르 파사쥬의 '마르게리타 피자' 테이크아웃, 아트 갤러리 일상여백의 기브어웨이 '쪼꼬미 매병', 포토 부스 '사:계' 촬영권 등 봄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색있는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자연 속에서 편안한 휴식과 건강한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봄 시즌 정규 패키지 3종을 출시한다.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의 봄 시즌 정규 패키지 3종은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어 데이 오브 스프링(A Day of Spring)',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헤이데이(HEYDAY)', 더글라스 하우스의 '피크닉 인 블룸(Picnic in Bloom)'이다.

'A Day of Spring' 패키지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스탠다드 룸 1박과 마르게리타 피자(S), '사:계' 촬영권 또는 '더뷔페' 조식과 '봄크닉 바스켓' 중 선택할 수 있다. 클럽 스위트 룸 이용 시 한국 전통 공예의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는 일상여백 협업 '쪼꼬미 매병'이 기브어웨이로 제공된다.

'HEYDAY' 패키지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딜럭스룸 1박과 '봄크닉 바스켓' 또는 더뷔페 조식과 포토부스 '사:계' 촬영권을, 'Picnic in Bloom' 패키지는 더글라스 하우스의 딜럭스 룸 1박과 '봄크닉 바스켓'을 이용할 수 있다.

'봄크닉 바스켓'은 내추럴 와인 1병과 글라스, 칠링백 그리고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낵(팝콘, 살라미, 크래커 중 택1)으로 구성했다. 특히, 헬시 플레저 테마에 맞춰 선정한 내추럴 와인은 인공적인 개입을 최소화하고 지속가능한 농법으로 재배 및 발효해 생산한 유기농 와인이다. 

여기에 피크닉 매트, 테이블 클로즈, 와인잔 레터링용 마커펜을 라탄 바스켓에 담아 대여 서비스로 제공해 워커힐의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에서 감성 넘치는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클럽 스위트룸 선택 시 제공되는 기브어웨이 '쪼꼬미 매병'은 현재 비스타 워커힐 서울 1층 '스페이스 워커힐'에서 전시를 진행 중인 서촌 공예 전문 갤러리 '일상여백'과 도예가 김보배의 협업 작품이다. 물레 작업을 거쳐 제작되었으며, 아담하면서도 단아한 아름다움을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계'는 '사진에 진심인 새로운 세계'라는 뜻을 담은 인생네컷 포토 부스로, 아이돌 전문 사진작가 무궁화소녀와 콜라보한 스페셜 필터와 프레임을 활용해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봄 시즌 정규 패키지는 2인 기준이며 투숙 기간은 3월1일부터 5월31일까지이다. 2월17일부터 23일까지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해 한강 전망 무료 업그레이드, 빛의 시어터 입장권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호캉스와 생일 파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연간 패키지 '해피 벌스데이(Happy Birthday)'를 새롭게 출시했다.

호캉스, 프라이빗 파티 등 기념일을 특별하게 보내고 싶어 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썸트렌드'에 따르면 지난해 '생일 파티' 온라인 언급량이 2023년 대비 약 3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더 플라자는 특별한 생일 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

해피 벌스데이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블랑제리 더 플라자 '베리 생크림 케이크' 교환권 △생일 파티 소품으로 구성됐다. 베리 생크림 케이크는 블랑제리 시그니처 상품으로 100% 우유 생크림을 사용해 부드럽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유명 유튜브 채널에서 특급호텔 케이크 평가 1등을 기록한 후 2년 새 판매량이 197% 증가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피트니스 클럽과 수영장 무료 이용도 가능하다. 예약 기간은 2월 7일부터 11월28일까지며 투숙 기간은 2월14일부터 11월30일까지다. 무료 멤버십(웹 회원) 고객은 2월 투숙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더 플라자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CGV가 제75회 베를린 국제영화제 초청작 '미키 17'을 <이동진의 언택트톡> 26번째 작품으로 선정하고, 오는 26일과 내달 1~2일에 상영한다고 밝혔다.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CGV만의 비대면 시네마톡으로 이동진 영화 평론가의 심도 있는 해설을 들을 수 있어 영화를 더 자세히 이해하고 싶은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2021년 레오 까락스 감독의 '아네트'를 시작으로 브래디 코베 감독의 '브루탈리스트'까지 총 25편의 작품이 관객들과 만났다.

영화 ‘미키 17'은 위험한 일에 투입되는 소모품(익스펜더블)으로 죽으면 다시 프린트되는 ‘미키'가 17번째 죽음의 위기를 겪던 중 그가 죽은 줄 알고 '미키 18'이 프린트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SF 영화다. 오는 28일 한국에서 세계 최초 개봉을 앞두고 있다.

개봉 전인 26일부터 만날 수 있는 '미키 17' <이동진의 언택트톡>에서는 봉준호 감독과 이동진 평론가의 대담 영상이 영화 종영 후 약 90여분 이어진다. 이동진 평론가의 영화에 대한 여러 해석과 봉준호 감독이 전하는 비하인드 스토리 등이 담겨 관객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137분의 영화 러닝 타임을 고려해 영화 종영 후 10분의 휴식 시간이 주어진다.

'미키 17' <이동진의 언택트톡> 관람 고객 전원에게 한정판 엽서를 증정한다.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해 전국 30여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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