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면역플러스'가 첫 출시 이래 40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의 시그니처 제품인 '면역플러스'는 2016년 첫 출시 이후 2025년 현재까지 누적 4천만개가 판매됐다.
'면역플러스'는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 분열에 필수적인 글루콘산 아연을 함유했으며 엘더베리 농축액, 맥문동 추출액, 감귤농축액 등 엄선된 10가지 부원료가 함유돼 유아부터 성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 가능하다.
면역플러스는 달콤한 엘더베리 맛으로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들도 쉽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액상 스틱 포 형태와 차광 효과가 있는 병 타입 두 가지로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관계자는 "면역플러스 제품은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작업을 통해 어린이의 면역 밸런스에 초점을 맞췄으며 아연과 엘더베리 등 성장기 면역 형성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말했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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