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키즈가 새학기를 맞아 새 캠페인 '과학적 영양 설계로 탄탄하게 당당하게!'를 론칭하고 신규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과학적 영양 설계로 탄탄하게 당당하게!' 캠페인에는 '멀티비타민 미네랄'의 과학적으로 설계된 15가지 필수 영양으로 아이들에게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선물하고 성장기 아이들이 내면의 힘 '자존감'을 키워 당당하게 자랄 수 있도록 힘을 불어넣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학급, 교우, 생활 습관 등 새롭게 변화하는 것들이 많은 새학기에는 변화하는 환경에 잘 적응하기 위해 기초 건강이 뒷받침돼야 한다. 이에 성장기 어린이의 튼튼한 기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세노비스 키즈의 베스트 셀러 라인 '히어로 삼총사'를 통해 기초 건강을 바탕으로 무엇이든지 잘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까지 불어 넣겠다는 취지다.
새롭게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는 집, 학교, 운동장, 태권도장 등을 배경으로 성장기 아이들의 일상생활 속에서 활력과 자신감이 필요한 순간에 세노비스 키즈가 함께 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아이가 자라면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상황들을 통해 공감대를 형성하며 그 안에서 세노비스 키즈가 추구하는 과학적으로 설계된 영양을 바탕으로 성장기 어린이의 튼튼한 기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대표 제품 '멀티비타민 미네랄'의 특징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세노비스 키즈는 새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스타강사 김미경의 유튜브 채널 'MKTV 김미경TV'와 협업을 진행한다. '아이들의 체력과 자존감의 상관관계', '부모의 자존감이 아이에게 미치는 영향' 등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고 관련 콘텐츠를 제작해 추후 'MKTV 김미경TV' 채널과 세노비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히어로 삼총사' 구매시 최대 30% 할인과 함께 아이의 자존감 발달을 도와주는 '자존감 워크북' 및 알록달록한 칭찬 스티커와 성장 키재기판으로 구성된 '스페셜 굿즈'를 증정한다. '히어로 삼총사'는 성장기 아이에게 필요한 필수 영양과 새콤달콤 과일맛으로 먹는 즐거움까지 충족하는 세노비스 키즈의 대표 제품 3종을 말한다. △국내 어린이 멀티비타민 1위 '멀티비타민 미네랄' △세노비스 키즈 공식몰 재구매율 1위 '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 △식물유래 알티지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로 구성된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