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은 부부침대와 패밀리 침대로 변형 가능한 '스테디 컴피' 패밀리 침대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스테디 컴피는 손쉬운 결합과 분리가 특징이다. 신혼 부부용 와이드 헤드 호텔형 스타일에서 아이가 태어난 후에는 수퍼 싱글 사이즈 침대와 가드를 추가해 패밀리 침대로 활용할 수 있다. 헤드와 가드는 둥근 라운딩 모서리에 7.5㎝ 두께의 쿠션을 더했고 파이핑 라인을 바깥쪽에 배치해 안쪽 쿠션감을 강화했다.
이 제품은 폴리염화비닐 소재보다 내구성과 촉감이 뛰어난 PU 가죽 소재를 사용했다. 스크래치와 방수 기능이 우수하며 프탈레이트계 가소제를 첨가하지 않았다. 폼알데하이드, 아릴아민 등 6가지 유해성분에 대한 FITI 테스트도 통과했다.
목재와 접착제 등 모든 자재는 폼알데하이드 방출량 0.5㎎/ℓ 이하의 E0 등급을 적용했다. 구성품을 연결하는 철제 브라켓은 덮개와 벨크로로 감쌌고, 하부 프레임 모서리에는 보호캡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출산 계획을 가진 신혼부부나 어린 자녀를 둔 부부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전하고 세련된 침실을 완성할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봄철 이사를 앞두고 침실을 어떻게 꾸밀지 고민 중인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