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월클은 월클이다...음바페, 레알 마드리드 1월 이달의 선수 선정→2연속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오피셜] 월클은 월클이다...음바페, 레알 마드리드 1월 이달의 선수 선정→2연속

인터풋볼 2025-02-16 18:35:00 신고

3줄요약
사진=레알 마드리드
사진=레알 마드리드

[인터풋볼] 가동민 기자 = 킬리안 음바페가 레알 마드리드 이달의 선수로 뽑혔다.

레알 마드리드는 15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음바페가 1월 이달의 선수로 선정됐다. 음바페는 1월에 출전한 9경기에서 8골을 넣었다. 그중에는 레알 마드리드에서의 첫 해트트릭도 포함되어 있다는 점을 인정받아 이상을 받았다”라고 공식 발표했다.

음바페는 “항상 기쁘게 생각한다. 나에게 투표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 1월은 많은 경기로 팀에게 좋은 달이었고 이번 달에도 그렇게 계속되기를 바란다. 레알 마드리드에서는 매달이 중요하다. 우리는 우리가 해야 할 일을 알고 있으며 항상 겸손하게 임한다. 이 엠블럼을 위해 모든 것을 바쳐야 한다”라며 소감을 전한다.

계속해서 “팀 동료들과 기분이 좋고 골을 넣었다. 우리는 반드시 이겨야 하는 중요한 경기를 치렀고 우리는 이겼다. 우리는 라리가의 리더이고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에서 2차전을 치러야 한다. 우리는 계속 나아가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음바페는 이번 시즌 레알 마드리드의 유니폼을 입었다. 음바페가 레알 마드리드에 합류하면서 많은 기대를 모았다. 하지만 시즌 초반에는 우리가 알던 음바페가 아니었다. 꾸준히 득점을 기록했지만 페널티킥 비율이 많았다. 음바페에게 거는 기대가 많았기 때문에 더욱 큰 비판으로 돌아왔다. 음바페는 엘클라시코, UCL에서 무기력한 모습이었다.

최근 음바페가 다시 파리 생제르맹 시절의 모습으로 돌아왔다. 시간이 지나면서 음바페의 득점력이 살아났다. 음바페는 지난 12월에 6경기에서 5골을 터트리며 레알 마드리드 이달의 선수가 됐다. 1월에는 9경기에서 8골을 뽑아내며 두 달 연속 레알 마드리드 이달의 선수로 선정됐다. 결국 음바페는 자신의 실력을 증명하고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