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G-DRAGON(지드래곤)이 신보 'Übermensch(위버맨쉬)'의 콘셉트 필름을 공개하며 강렬한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다.
G-DRAGON은 15일 오후 1시 공식 팬 SNS를 통해 오는 2월 25일 발매 예정인 'Übermensch'의 콘셉트를 담은 비주얼 필름을 공개했다. 영상 속 그는 실루엣만으로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폭발적인 에너지가 느껴지는 파격적인 헤어스타일과 스타일링까지 더해져 G-DRAGON 특유의 독창적인 감각을 완성했다.
특히 밧줄을 타고 허공을 가로지르거나, 피어오르는 스모그와 불꽃 사이로 등장하는 장면은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몽환적인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영상과 어우러지며 몰입감을 더했고, 독특한 스타일의 선글라스를 쓴 G-DRAGON이 카메라를 응시하는 순간 음악이 멈추며 ‘Übermensch’ 로고가 등장,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번 콘셉트 필름을 통해 G-DRAGON만의 스타일리시한 감성과 새 앨범의 콘셉트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랜 기다림 끝에 돌아온 ‘K-POP 킹’ G-DRAGON의 컴백이 팬들의 기대를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G-DRAGON은 오는 3월 29일과 30일 양일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G-DRAGON 2025 WORLD TOUR [Übermensch] IN KOREA'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신보 수록곡을 비롯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